CAFE

닭띠 모임

오늘은 하지 날

작성자향기야.|작성시간26.06.21|조회수84 목록 댓글 7

오늘이 벌써 하지날입니다

어제 내린 비가
메말랐던 대지를 촉촉이 적셔주었듯 우리 마음에도 작은 여유를 선물 받는 듯 합니다.

휴일 아침,
따뜻한 차 한 잔으로 잠시 쉬어가며,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요.

말 한마디가 상처도
기적도 만듭니다.

모두 행복한 휴일 되세요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보미. | 작성시간 26.06.21 new 아~오늘이 하지,,
    저는 왠지 하지날이면 일년이
    얼추 다 가는 느낌을 갖지요,,(저만 그런가봐요)
    해가 하지를 정점으로 짧아진다는 느낌때문

    향기야 님!
    션한 수박통,,
    예쁜 커피 하트,,
    좋은 말씀,,고맙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날,
    멋진날 되시기를요~~
  • 답댓글 작성자향기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새보미언니는 세월을 비켜 가시는듯 합니다
    ㅎㅎ
    외람된 말씀 입니다만 57이라고 해도 다 믿을겁니다
    지금처럼 건강 하시고 늘~예쁜모습 변함 없으시길 소망합니다~
    사랑합니다.^_*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천사표미소 | 작성시간 26.06.21 new 아니. 벌써. 허
    지라니. 마음이. 허전. 합니다
  • 작성자몽실이 | 작성시간 04:59 new 사랑이 담긴 커피 한잔 고맙다 나 가은이야 아프지민고 건강히 잘살어 힘내자
  • 답댓글 작성자향기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5:37 new 애구 ~
    올만이야 반가워~
    댓글을 달아줘서 이렇게라도 소통할수 있게되어 넘 반갑다
    몽실이가 누군가 했었는데...
    시간되면 한번 보자.
    염려덕분에
    건강이 조금씩 좋아 지고 있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