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아침~
또 하루의시작~
인생은 잠시 머물다 가는 소풍 길인지도 모르겠네여.
오늘아침에 문득
이런 생각을 해봅니다.
얼마나 많이 가졌는가
보다
얼마나 따뜻한 마음으로 살아왔는지,
한번쯤 돌아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친님들
오늘도 해피하게 좋은
하루 모두 되자여~
홧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향기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루소님 주신말씀 잘 새기겠습니다
느껴지는 그 무엇 이라도 있으려는지
산 정상 한번 가봐야 겠네여~
ㅎㅎ
날이 많이 덥습니다
시원한 그늘에 앉으셔서 냉커피라도 한잔 시원하게 드시며 남은 오후시간도 행복 하시길...
이미지 확대
-
작성자새보미. 작성시간 26.06.23 new
좋은 아침~~
좋은 말씀~~
오늘도 건강히 멋진 날 되시구요
바로 외출합니다요ㅎ
점점 더워 지네여~
오늘 아침 향기를 내품어 주시는 향기야 님!
고마워요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향기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바쁘신데도 답글 감사드립니다
새보미 언니를 바라보며 살고 싶습니다
날씨는 덥지만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사랑합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멜로우 작성시간 26.06.23 new
션한.커피땡기네요.오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