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도 6월 소띠방 정모 올립니다.
일 시 : 2026년 6월 13일(토요일)
12시 30분
장 소 : 은행나무 갈매기
서대문구 통일로 39길 23
회 비 : 25.000원
※6월달 생일 친구님들 <존칭생략>
“순이야, 최왕눈, 트로아, 바이민, 김성호” 다섯분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 찾아오시는 길
※ 찾아오시는 길
홍제역 3번출구에서 우측 새마을약국 골목 110m 직진 새마을금고 삼거리 우측길 5m 우측
소띠방 총무 : 릴리 (010-8734-3111)
회장 : 황소 (010-4716-8916) 올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야 작성시간 26.06.12 수고많으십니다~~이쁜총무님~~우리식구들~모두 오늘오후 부산해운대 가는데 ~나는 친구들만나 노는게 더 재밌다고 안갑니다~~참석합니당~~
-
답댓글 작성자릴리 작성시간 26.06.12 하야친구님!!
방가둥가 왜 안오나 하고 기다렸지요.
환영합니다.
우리 나이엔 자식보다
친구들과 즐겁게 시간 보내는게 더 좋죠!!
내일 반가운 얼굴로
만나요~♡ 《 23 》 -
작성자릴리 작성시간 26.06.12 산팔자 친구님 !!
내일 친구 2분과 함께 오신다구요.
황소회장님께 들었습니다.
환영합니다.
잘 모시고 오세요
반갑게 맞이 하겠습니다~♡ -
작성자청광아일 작성시간 26.06.13 임원진님들 수고가많으십니다 뒤늦게나마 참석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릴리 작성시간 26.06.13 청광아일친구님!!
어서오세요
반갑게 맞이 합니다.
늦지 않았습니다.
좀있다 식당에서
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