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띠 모임

2026년도 6월 정모 공지

작성자황소.|작성시간26.06.03|조회수1,286 목록 댓글 56

2026년도 6월 소띠방 정모 올립니다.

 

일 시 : 2026613(토요일)

          1230

 

장 소 : 은행나무 갈매기

          서대문구 통일로 3923

 

회 비 : 25.000

 

6월달 생일 친구님들  <존칭생략>

순이야,  최왕눈,   트로아,    바이민,   김성호”  다섯분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 찾아오시는 길

 

※ 찾아오시는 길

    홍제역 3번출구에서 우측 새마을약국 골목 110m 직진  새마을금고 삼거리 우측길 5m 우측

 

 

  소띠방 총무 : 릴리  (010-8734-3111)

             회장 : 황소 (010-4716-8916)  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야 | 작성시간 26.06.12 수고많으십니다~~이쁜총무님~~우리식구들~모두 오늘오후 부산해운대 가는데 ~나는 친구들만나 노는게 더 재밌다고 안갑니다~~참석합니당~~
  • 답댓글 작성자릴리 | 작성시간 26.06.12 하야친구님!!
    방가둥가 왜 안오나 하고 기다렸지요.
    환영합니다.
    우리 나이엔 자식보다
    친구들과 즐겁게 시간 보내는게 더 좋죠!!
    내일 반가운 얼굴로
    만나요~♡ 《 23 》
  • 작성자릴리 | 작성시간 26.06.12 산팔자 친구님 !!
    내일 친구 2분과 함께 오신다구요.
    황소회장님께 들었습니다.
    환영합니다.
    잘 모시고 오세요
    반갑게 맞이 하겠습니다~♡
  • 작성자청광아일 | 작성시간 26.06.13 임원진님들 수고가많으십니다 뒤늦게나마 참석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릴리 | 작성시간 26.06.13 청광아일친구님!!
    어서오세요
    반갑게 맞이 합니다.
    늦지 않았습니다.
    좀있다 식당에서
    뵐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