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띠 모임

소 우리에 솔솔 부는 바람~~~~~♡

작성자릴리|작성시간26.06.11|조회수151 목록 댓글 4

소방이 정모를 앞두고 너무 조용해서 불밝힙니다.
울 소방 친구님들 다 어디로
숨으셨어요.
얼굴 함 보여 주세요.

건강할때 부지런히 친구도 만나고
맛있는것 먹고
즐거운 시간들 보내세요.
내 인생은 나의 것
아무도 대신 살아주지 않습니다.
항상 건행들 하시고
오늘도 홧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이 | 작성시간 26.06.12 요즘 가을날씨처럼 시원해서 기분이 상쾌 합니다.
    정모에 가고싶어서 연구를 하던중 뜻밖에 함께 가려했던 친구가
    이번 주에 팔순을 맞아 생일여행을 가자해서 꼼짝없이 그리로...
    정모는 또 다음달로 미루어야겠네요. 총무님 아쉽고 죄송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금이친구님!!
    반가워요
    건강 하실때 좋은 곳 여행도 다니시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세요.
    요즘 날씨가 시원한 바람 때문에 상쾌한데
    주말부터 더워 진다고 하내요
    건강 잘 채기시고
    여행 잘 다녀 오셔서
    우린 7월에 반갑게 만나요.
    답글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순이야 | 작성시간 26.06.13 회장님 총무님 친구님들 노심초사
    기다리고 있는데 여기까지 인가보오 우리나이 적지않은 나이인지라
    점점 활동하기 힘들지 않을까요
    항시 회장님 총무님 수고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있다만나유^♡^~
  • 작성자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순이야 친구님은
    아직도 젊고 예뻐요.
    청춘은 아니어도 생동감 넘치는 활발한 활동에 부러움과
    박수를 보넵니다.
    지금처럼 항상 그렇게
    예쁜 모습 간직하세요.
    오늘도 활기차고 즐겁게 홧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