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띠 모임

친구님 들 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릴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154 목록 댓글 18

요즘 감기가 이렇게 독한줄 몰랐어요.
1달도 넘었는데 기침이
안떨어 져요.

페가 이상이 있나
가슴사진도 찍고 좋다는건
다 먹었는데
여전히 기침을 하고 있내요.

병원에 입원 치료를 해야 할까봐요
나이가 드니 면역력이 떨어져서
가만히 앉자 있어도
땀이 줄줄~~
기침에 에어컨 틀수도 없고.
어쩜 좋을까요!!

대책이 없어요
한 친구가 감기로 2달 아팟다고
하던데
정말 2달 채울려나 봐요.
울 친구님들
감기조심 하시고
항상 건행하세요~♡♡♡

아직 미완성의 백합꽃
입니다 ( lily 작품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17 new 에덴친구님도 감기를 알으셨군요.
    회복 되셨다니
    다행요.
    제가 지금 딱 그런 상태입니다.
    병원에서 의사님 말씀이 2달 감니다.
    그렇게 말씀 하시던데
    지겹내요.
    한달 반 지났는데
    15일 더 버텨야 되겠내요.
    에덴님 흔적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행하세요~♡♡♡
  • 작성자능금꽃 | 작성시간 10:24 new 애쿵 울총무님 안쓰든 신경을 넘써서.감기가. 오래가나 보네요. 이제부터는. 내글력에도. 신경써야. 되겠네요. 빨리. 쾌차하길. 바랄게요. 건행 하시고. 행복의 길로떠나시다~~♡♡♡
  • 답댓글 작성자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17 new 능금꽃 친구님 염려 감사합니다.
    나이가 들어 면역력이
    떨어져서 그런것 갔어요.
    애들이 병원에 입원 하라고 하는데
    감기로 입원하는 것도
    쉬운일이 아니내요.
    친구님들 염려 덕분에
    곳 좋아 지겠죠.
    친구님도 항상
    건행하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능금꽃 | 작성시간 11:27 new 감기가. 들면 신약. 보약. 양약. 한약. 함께. 다먹으레요. 노한이라. 오래가니까. 의사선생님의 말씀입니다. 나두 감기걸였다고. 말만들어도 전염이. 되었는되. 모든것을. 잘챙겨 먹고있어요. 내몸에 내가 신경 써야할때가. 왔어요. 옆사람을 위해서라두요.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31 new 넵~~잘 챙겨 먹을게요
    신경 써주셔서
    고맙고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