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감기가 이렇게 독한줄 몰랐어요.
1달도 넘었는데 기침이
안떨어 져요.
페가 이상이 있나
가슴사진도 찍고 좋다는건
다 먹었는데
여전히 기침을 하고 있내요.
병원에 입원 치료를 해야 할까봐요
나이가 드니 면역력이 떨어져서
가만히 앉자 있어도
땀이 줄줄~~
기침에 에어컨 틀수도 없고.
어쩜 좋을까요!!
대책이 없어요
한 친구가 감기로 2달 아팟다고
하던데
정말 2달 채울려나 봐요.
울 친구님들
감기조심 하시고
항상 건행하세요~♡♡♡
아직 미완성의 백합꽃
입니다 ( lily 작품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17 new
에덴친구님도 감기를 알으셨군요.
회복 되셨다니
다행요.
제가 지금 딱 그런 상태입니다.
병원에서 의사님 말씀이 2달 감니다.
그렇게 말씀 하시던데
지겹내요.
한달 반 지났는데
15일 더 버텨야 되겠내요.
에덴님 흔적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행하세요~♡♡♡
-
작성자능금꽃 작성시간 10:24 new
애쿵 울총무님 안쓰든 신경을 넘써서.감기가. 오래가나 보네요. 이제부터는. 내글력에도. 신경써야. 되겠네요. 빨리. 쾌차하길. 바랄게요. 건행 하시고. 행복의 길로떠나시다~~♡♡♡
-
답댓글 작성자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17 new
능금꽃 친구님 염려 감사합니다.
나이가 들어 면역력이
떨어져서 그런것 갔어요.
애들이 병원에 입원 하라고 하는데
감기로 입원하는 것도
쉬운일이 아니내요.
친구님들 염려 덕분에
곳 좋아 지겠죠.
친구님도 항상
건행하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능금꽃 작성시간 11:27 new
감기가. 들면 신약. 보약. 양약. 한약. 함께. 다먹으레요. 노한이라. 오래가니까. 의사선생님의 말씀입니다. 나두 감기걸였다고. 말만들어도 전염이. 되었는되. 모든것을. 잘챙겨 먹고있어요. 내몸에 내가 신경 써야할때가. 왔어요. 옆사람을 위해서라두요.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31 new
넵~~잘 챙겨 먹을게요
신경 써주셔서
고맙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