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운동겸해서
유성에서 동학사가 가까우니
다녀 왔어요 ^^😀
신록이 우거지고 마침 고마운
여름비가 와서 풋풋하니 싱그러웠 습니다.
친구님들 더위 조심하시고
여름나기 모두들 행복하세요
화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에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릴리친구 굿모닝 ☀️
유성에 살아서 어쩌다 걷기 하러 동학사로 갑니다ㅎ
시그러운초록색이 묵은때를 벗겨 주는듯 아주 상쾌. 합니다 .
오늘도 좋은날 되세요 화이팅 ♡♡ -
작성자일풍 작성시간 26.06.23 new
건강한 모습 보기 좋습니다. 얼굴본지 너무 오래된 친구야ㅡ
-
답댓글 작성자에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러게요 ~
보고싶다구 초청을 하셔야지요ᆢ
친구님건강 하시고
행복 하세요
화이팅 😀 -
작성자금이 작성시간 26.06.23 new
계룡산 동학사... 이 근처에서 도토리 부침개를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오래되었지만 가끔 그 맛이 생각나 도토리 가루를 사서 부쳐 먹었드랬지요. -
답댓글 작성자에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요즘도 참 가볼만한곳입니다.
우리나이 걷기에 부담이 없어 좋지요
그늘이 가려주니 덥지않아 좋구요~
금이친구 한주간도 행복하세요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