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띠 모임

계룡산동학사에서 ~

작성자에덴|작성시간26.06.23|조회수64 목록 댓글 8

걷기운동겸해서
유성에서 동학사가 가까우니
다녀 왔어요 ^^😀
신록이 우거지고 마침 고마운
여름비가 와서 풋풋하니 싱그러웠 습니다.
친구님들 더위 조심하시고
여름나기 모두들 행복하세요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에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릴리친구 굿모닝 ☀️
    유성에 살아서 어쩌다 걷기 하러 동학사로 갑니다ㅎ
    시그러운초록색이 묵은때를 벗겨 주는듯 아주 상쾌. 합니다 .
    오늘도 좋은날 되세요 화이팅 ♡♡
  • 작성자일풍 | 작성시간 26.06.23 new 건강한 모습 보기 좋습니다. 얼굴본지 너무 오래된 친구야ㅡ
  • 답댓글 작성자에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러게요 ~
    보고싶다구 초청을 하셔야지요ᆢ
    친구님건강 하시고
    행복 하세요
    화이팅 😀
  • 작성자금이 | 작성시간 26.06.23 new 계룡산 동학사... 이 근처에서 도토리 부침개를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오래되었지만 가끔 그 맛이 생각나 도토리 가루를 사서 부쳐 먹었드랬지요.
  • 답댓글 작성자에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요즘도 참 가볼만한곳입니다.
    우리나이 걷기에 부담이 없어 좋지요
    그늘이 가려주니 덥지않아 좋구요~
    금이친구 한주간도 행복하세요
    화이팅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