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띠 모임

아침 인사

작성자해랑 오창세|작성시간26.06.19|조회수34 목록 댓글 3

있을 때 존중하고
없을 때 칭찬하고
관란 할 때 도와주고
은혜는 잊지 말고
베푼 것은 생각 말고
서운 한 것은 잊어라
6월 19일 아침해가 너무 더워 보입니다
물론 오후에는 비가 온다고 하지만 그래도 멀리 멕시코에서 우리의 태극전사들에게 목이 터져라 응원하고 건강하고 즐겁게 멋진 하루되시길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울멋쟁이 | 작성시간 26.06.19 건강한 하루되세요 ~^^*
  • 작성자해랑 오창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열심히 응원합시다 ^~^
  • 작성자연꽃님 | 작성시간 26.06.19 좋은 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