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아침입니다
오늘이 벌써 금요일이네요
몇시간만 참으면
또 즐거운 공휴일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랑 오창세 작성시간 26.06.19 참석 못해서 죄송합니다 ㅠㅠㅠ
-
작성자서울멋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바쁘시면 좋은시간에 만나면되죠.ㅎ
있으면 있는대로..
없으면없는대로..
편하게 가시자구여~^^♡ -
작성자연꽃님 작성시간 26.06.19 사랑합니다.고맙습니다.
참 좋은 말이죠
내일 정모 반갑게 만나요
어릴 적 갔던 창경원 지금은 창덕궁
내일 거닐며 추억을 만들고 싶네요
오후 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서울멋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내일 반갑게 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