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띠 모임

좋은아침입니다

작성자서울멋쟁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55 목록 댓글 7

좋은아침입니다
오늘이 벌써 금요일이네요
몇시간만 참으면
또 즐거운 공휴일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랑 오창세 | 작성시간 26.06.19 참석 못해서 죄송합니다 ㅠㅠㅠ
  • 작성자서울멋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바쁘시면 좋은시간에 만나면되죠.ㅎ
    있으면 있는대로..
    없으면없는대로..
    편하게 가시자구여~^^♡
  • 작성자연꽃님 | 작성시간 26.06.19 사랑합니다.고맙습니다.
    참 좋은 말이죠

    내일 정모 반갑게 만나요
    어릴 적 갔던 창경원 지금은 창덕궁
    내일 거닐며 추억을 만들고 싶네요

    오후 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연꽃님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서울멋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내일 반갑게 뵙겠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