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띠방을 맡으며서 첫정모를
종로에서 시작하였습니다.
선배님들과함께 여러친구들이
함께한 자리..
정말 화기애애하며 즐겁게
지금도 2차로 국일과 노래방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즐겁고 신나는시간 이어가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꽃. 작성시간 26.06.21 new
어이쿠!
전 이제 사진을 봤네요
사진 담으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장님 -
답댓글 작성자서울멋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4:54 new
함께해줘서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연꽃. 작성시간 26.06.21 new
천사섬 선배님!
노래 실력이 대단하십니다
사랑이 비를 맞아요
그 노래도 아주 멋지게 잘 부르셨어요
저도 가끔 부르는 노래랍니다 -
작성자인숙 작성시간 26.06.21 new
이제야 이사 마무리하고 아들도떠났고 혼자 음악들으며 보고있네요 총무님의 글좀올리란 한마디가 무서워 올림니다 어제 비가와도 참즐거웠어요 담을 기다리며
-
답댓글 작성자서울멋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4:54 new
함께해줘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