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띠 모임

양띠방 첫 정모중..

작성자서울멋쟁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225 목록 댓글 13

양띠방을 맡으며서 첫정모를
종로에서 시작하였습니다.
선배님들과함께 여러친구들이
함께한 자리..
정말 화기애애하며 즐겁게
지금도 2차로 국일과 노래방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즐겁고 신나는시간 이어가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꽃. | 작성시간 26.06.21 new 어이쿠!
    전 이제 사진을 봤네요
    사진 담으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장님
  • 답댓글 작성자서울멋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4:54 new 함께해줘서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연꽃. | 작성시간 26.06.21 new 천사섬 선배님!
    노래 실력이 대단하십니다
    사랑이 비를 맞아요
    그 노래도 아주 멋지게 잘 부르셨어요
    저도 가끔 부르는 노래랍니다
  • 작성자인숙 | 작성시간 26.06.21 new 이제야 이사 마무리하고 아들도떠났고 혼자 음악들으며 보고있네요 총무님의 글좀올리란 한마디가 무서워 올림니다 어제 비가와도 참즐거웠어요 담을 기다리며
  • 답댓글 작성자서울멋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4:54 new 함께해줘서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