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띠 모임

6월20일 양띠방 정모 결산내역서

작성자성경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149 목록 댓글 15

2026년 6월 20일 1회 정모

 

회비

20.000× 12 =  240.000

찬조 

천사섬선배님 - 50,000

파노 선배님    - 50,000

인숙이             50.000

라임                 30,000  --- 찬조 = 180,000

 

수입

회비 240.000 + 180.000. = 420,000

노래방 100점찬조  / 30,000,  450,000

 

 지출

420.000  - 170,000 =  250.000

노래방  60,000         =  220,000

이월금 122048 + 220,000 = 342,048

 

참석자명단

남자 분   서울 멋쟁이. 천사섬님.  파노님 . 설현님 . 금호동. 여행가자님 

자분    인숙님 . 연꽃님. .라임님.  감마님 . 둘둘이님  성경님

 

선배님들과  친구  무사히 귀가 하셨는요  우중에도 정모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도 양방 발전 위해  많은 사랑 과 협조부탁드립니다

찬조 양방 기금으로 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본 | 작성시간 26.06.21 성경이 총무님
    수고많으셨어요
    제가 양띠였으면 좋은선배님들과 함께할수 있었을건데 ㅎ
    늘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성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리본 총무님 고마워요
  • 작성자유심수 | 작성시간 26.06.21 성경 총무님 외부에서
    칭찬 하시는 분들보고
    양띠방 화 ~ 이팅
    나혼자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성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선배님 과분한 칭찬 감사합니다
  • 작성자인숙 | 작성시간 26.06.22 new 회장 총무님 수고많았어요 담을기다리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