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띠 모임

양방 주말모임 후기글

작성자연꽃.|작성시간26.06.21|조회수122 목록 댓글 11

 

 

안녕하세요? 

양방님들!

 

어제의 만남!

저로서는 두번째 모임이였어요

처음 뵌 분들과 두번째 뵙 분들 모두 반가웠습니다

 

창경궁 나들이라 생각하고 참석 했지만 비님께서 허락하지 않아

아쉬움을 남겼지요

전 우산속에서 타닥거리는 빗소리 들으며 거닐고 싶었답니다

 

전 시장했던  탓에 점심식사 잘했고

노래방으로 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죠

 

처음 만났던 날에

선배님들도 계시고 해서 좀 어려워했던 점이 있었지요

익숙직 않은 모임이였거든요

헌데

식사시간과 노래방에서의 선배님의 노래  들으며 감탄했답니다

아! 넘 멋진 분이셨어요

여러모로 편안하게 젊잖으시게 분위기 살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회장님을 비롯해 총무님의 수고하심에

뜨거운 박수 보내드립니다

 

함께 해주신 

양방님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다음에 만나면 더욱 더 화기에한 부위기 

기대해 봅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 맹그러 가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진 | 작성시간 26.06.21 어머 연꽃님 모습만큼이나 글도 예쁘게 쓰시네요.
    그날의 훈훈한 ㅅ모습들이 영상처럼
    잘 그려지네요.
    멋진 글 솜씨세요~
  • 답댓글 작성자연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경진님!
    댓글 주신 것만 해도 감사한데
    글 칭찬을 해 주시니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인숙 | 작성시간 26.06.21 연꽃님이 수원서 오신분이시죠 전오늘23년살던집을떠나 새둥지로옮긴 첯날 이제야마무리대충하고 아들이8시 자기집으로가 오랬만에 티비가낼부터됀다기에 라디오 음악방송 너무좋와 혼자음악에취해 오랬만에40분 자전게타고2시간30분째 계속듯고있내요 노래는못해도 듯는건 넘좋와한담니다 채널고정 낼아침까지 들어야할것갔네요
  • 답댓글 작성자연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이사를 하셨군요
    수고 많이 하셨겠네요
    음악도 좋아하시고 자전거 타는 것도 좋아하시는군요
    저는 자전거 20년 오토바이 3년 운전은 잠깐하고 지금은 11번 자가용으로 다닌답니다요 ㅎ
    그중 자전거 타는 게 제일 재미 있었죠
    감사합니다 인숙님!
  • 작성자유심수 | 작성시간 26.06.22 new 정든 둥지를 떠나
    새둥지로 옮기셨네요
    축하드려요

    짐정리 하려면 시간이
    오래걸리는데 쉬엄 쉬엄
    하시길요

    이곳에서 좋은 취미
    가지신 동지들를 만났네요
    반가워요

    나도 자전거 메니아
    18년을 전국을돌아
    다니며 즐거웠던
    지난 추억들 행복
    했었습니다

    운전은 40년을 넘게
    이제는 다 손놓았어요
    후배 양님들 오늘도
    행복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