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심심해서 동네 한바퀴를 돌을려고
나갔다가 앞산 입구를 사브작 사브작 올라갔
는데 산에가면 내가 맘에드는 나무가 있다.
유난히 건강해보이는 나무가 있는데 이 나무
를 그냥 지나치지않고 안고 기를 받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오늘도 나무에 손을대고 기를받고 사진도 찍어와서 여기에 올려봅니다.ㅎ
나무가 너무 커서 안지는 못합니다...ㅎㅎ
나무는 참나무인것 같습니다....
실제로는 엄청큰데 사진으로는 작게 보이네요
나두 이 나무처럼 건강하게 살았으면 좋겠다.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향희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 날씨가
걷기 딱 좋은 날씨 입니다
저도 오랜만에 월요 걷기
독립문역에서 안산길 다녀 왔어요
이나무가 코끼리 등가죽 같아요 ㅎㅎ
정말 튼튼하게 잘 자랐네요
여긴 어디예요? ㅎㅎ
언니도 늘건강 하시고
담 정모때 뵐게요~~
더위 조심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다이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아~네~ 서대문구 안산에 다녀가셨군요.ㅎ
예전에는 나두 안산에 1년에 몇번씩 갔었
는데 근래는 잘 안가게 되네요.ㅎㅎ
그만큼 늙었다는 증거지요...
예전에는 백련산에도 가끔갔었는데 이제
해마다 횟수가 줄어드네요~~~
오늘은 명지고등학교 정문을 지나 계단을
조금 오르다가 옆으로 빠지면 명지초등교
윗길이 있습니다. 거기에 있습니다.
백년산 입구라고 보면 됩니다. 갈때마다 느
끼지만 나무가 유난히 건강해보이고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은 나무 입니다.
심심해서 올려봤는데 총무님! 고운댓글 감
사합니다. 오늘 안산에 갔다오셔서 밤에는
꿀잠을 자겠네요.ㅎ 그래요 굿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