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끼띠 모임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은 나무

작성자다이아|작성시간26.06.22|조회수53 목록 댓글 2

 

오늘은 심심해서 동네 한바퀴를 돌을려고

나갔다가 앞산 입구를 사브작 사브작 올라갔

는데 산에가면 내가 맘에드는 나무가 있다.

유난히 건강해보이는 나무가 있는데 이 나무

를 그냥 지나치지않고 안고 기를 받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오늘도 나무에 손을대고 기를받고 사진도 찍어와서 여기에 올려봅니다.ㅎ

나무가 너무 커서 안지는 못합니다...ㅎㅎ 

나무는 참나무인것 같습니다....

실제로는 엄청큰데 사진으로는 작게 보이네요

나두 이 나무처럼 건강하게 살았으면 좋겠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향희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 날씨가
    걷기 딱 좋은 날씨 입니다
    저도 오랜만에 월요 걷기
    독립문역에서 안산길 다녀 왔어요
    이나무가 코끼리 등가죽 같아요 ㅎㅎ
    정말 튼튼하게 잘 자랐네요
    여긴 어디예요? ㅎㅎ
    언니도 늘건강 하시고
    담 정모때 뵐게요~~
    더위 조심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다이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네~ 서대문구 안산에 다녀가셨군요.ㅎ
    예전에는 나두 안산에 1년에 몇번씩 갔었
    는데 근래는 잘 안가게 되네요.ㅎㅎ
    그만큼 늙었다는 증거지요...

    예전에는 백련산에도 가끔갔었는데 이제
    해마다 횟수가 줄어드네요~~~
    오늘은 명지고등학교 정문을 지나 계단을
    조금 오르다가 옆으로 빠지면 명지초등교
    윗길이 있습니다. 거기에 있습니다.
    백년산 입구라고 보면 됩니다. 갈때마다 느
    끼지만 나무가 유난히 건강해보이고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은 나무 입니다.
    심심해서 올려봤는데 총무님! 고운댓글 감
    사합니다. 오늘 안산에 갔다오셔서 밤에는
    꿀잠을 자겠네요.ㅎ 그래요 굿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