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님들 안녕 하십니까! 초여름 인데 벌써 무더위가 찿아 왓군요! 그래서 이번 정모도 홍천강 반곡유원지로 선택 햇습니다 초복이 15일 이니 물속에 들어갈수 잇을겁니다 점심 메뉴는 인삼삼계탕 삼겹살 그 전날 7월 10일 금요일날 10시쯤 성현쨩 쨩복이 복자 지숙여사님들이 미리 텐트 쳐놓고 식사를 준비 하고 잇으니 미리 가실분들 연락 주세요! 강촌역 까지 전철을 타고 오시면 강촌역 에서 홍천강 까지 ( 본인차 12인승 스타렉스! 원투차 9 인승 성현쨩 6인승 쨩복이차 5인승 합이 32명 28분 소요) 이동 할수 잇습니다 그러니 참석 하시여 줄거운 대화도 나누고 물속에도 들어가서 시원한 물놀이도 하고 건강에도 일석이조 아니게습니까! 인생 뭐 잇습니까! 토끼님들! 나들이 다니는것도 몇년 안 남은거 같군요! 친구들 끼리 가는 거니까 재미 잇을겁니다!
만남는 시간 장소: 강촌역 10시 출구는 하나
목적지: 홍천강 반곡유원지
준비물: 선그라스, 모자, 편한복장, 운동화, 전원 토끼단체복 연두색 티 착복, 남자는 반바지, 여성은 편한옷 여벌
토끼님 7월 생일 홍천강 에서 파티 합니다
회비: 삼만원(30,000)
계좌번호: 카카오뱅크 향희총무 (김정희) 3333 36 0409527
토끼방장: 좌청룡 010 9192 2558
토끼총무: 향희 010 3224 287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향희 작성시간 26.06.23 new
시원한 홍천강에서
정모를 합니다
물놀이에 삼계탕까지~~~
앗싸 다이어트 해야 하나요!
ㅎㅎㅎㅎ
선배님들
많이 참석 하셔서
이여름을 즐겨 보실까요?
손들어 주시고
꼬리댓글 많이 달아 주세요
회장님 수고 하심에
감사 드립니다
회장님👍~1)
총무~~~2)
-
작성자율 려 작성시간 26.06.23 new
운영진의 수고에 감사드리며
건강한 마음으로 정모에 함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향희 작성시간 26.06.23 new
율려 언니
반가워요
참석 감사 합니다
맑은 홍천강에서
추억 쌓기 하세요
정모날 뵙겠습니다~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