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범띠 모임

연애할 수록 정 떨어지는 행동 9가지

작성자중개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154 목록 댓글 10

만든사람의 권위를 위해 

제목을 그대로 따왔는데 

 

연애하지 않더라도 

정 떨어지게 하는 것이 있군요, 

하여튼 일단 소개합니다. 

 

1., 연락 '텀'이 너무 길다. ('간격'을 뜻합니다)

2.. 약속을 자주 미룬다.

 

3. 상대 이야기를 대충 듣는다., 

4. 자꾸 비교하거나 지적한다. 

 

5. 잘못해도 사과를 미룬다. 

6. 상대의 시간을 가볍게 생각한다. 

 

7. 예정 표현에 너무 인색하다. (너무 강해도 안되는 것 아닌가)

8. SNS에만 지나치게 집중한다. 

 

9., 고맙다는 말을 잘 하지 않는다. 

 

그 이외도 많겠지요. 

또 사람마다 느낌이 다르고 

 

단점없는 연인이 있겠습니까 

나 자신이 그렇게 

많은 단점을 갖고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중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지금 곁에 있는 분들이 바로
    가장 좋은친구 분이겠지요
    아름다운 우정 빛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휠러 | 작성시간 26.06.21 1번 공감
    연애가 아니라 친구사이도 연락 인터발 텀이 길면 아무 의미가 없읍니다
    특히 우리처럼 나이가 들면
    자주 만나 밥도 먹고 술도 먹고 정이 쌓아야 지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중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맞아요. 자주 만나 소통을 해야하는데
    쉬운일은 아닌 것 같군요.,
    각자의 이런저런 일들이 생겨나니
  • 작성자지 영 | 작성시간 26.06.22 new 같이 사는 사람에게도
    조심해야 할 행동이네요
    지금부터 고쳐봐야쥐~ㅎ
  • 답댓글 작성자중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니 지영후배 70도 안됀분이 고치겠다고하면
    지금까지 못고친 나는 할말이없네 그러니 앞으로 5년간은 지금처럼 쭉살아가기 70넘어 고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