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범띠 모임

집에서 창문을 열고

작성자오로라 정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55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멋쟁이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저
    올림픽대교위에 횃불 조형물작품 올려놓던날 생각납니다. 헬기가 작품내려놓는순간 잘못되어 한강으로 헬기가 추락했던걸 직접티비에서 생중계할때 시청하고 있었던거라 늘 저곳을 지날때마다 그모습이 기억이 납니다~^
    사진넘 멋져요~^♡♡♡
  • 작성자리본 | 작성시간 26.06.22 new 선배님
    좋은곳에 사시네요
    멋져요 ㅎ
    좋은취미를 갖고계셔서
    늘 즐겁게 보내시는것 같아요
    부럽습니다 ㅎ
    늘 건강하세요
  • 작성자지 영 | 작성시간 26.06.22 new 창문뷰가 좋네요
    날마다 창문만 열어도
    멋진 풍경이 눈앞에~
    아이고~~부러워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