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범띠 모임

날씨가 많이 덥지요?

작성자리본|작성시간26.06.22|조회수92 목록 댓글 11

요즘은 덥기도 하지만
비도간혹 내리고 습도가
높은 날도 많아요
우리범방 가족들 모두
잘지내시는거 맞지요?

간혹 출석방에 안부도 주세요
온라인으로라도 자주
교제를 하다보면 그만으로도
정감이가는거 같아요
뭔말인지 아시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우리범방이
활성화가 되어 서로 돈독하게
지낼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저 형식적으로 만나는것보다
자주 안부도하고요

댓글도 달아주며 마음을
보여주는것도 좋은교제라고
생각하거든요
집을나서기전 잠시 시간이
되어 몇자 올려봅니다

제가 선배님들 많이
사랑하고 아끼는거 아시지요
그저 같은띠라는 이유만으로도
선배님들이 가족과 같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여름나기 잘하시고요
아프지 마시고요
늘 즐겁게 건강하게
좋은생각만 하세요
긍정의힘은 모든걸

이기거든요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리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선배님
    안녕하세요
    잘지내시지요
    반갑습니다
    댓글도 주시고 ㅎ
    늘 건강하시고요
    자주 놀러오세요
  • 작성자봉선화연정 | 작성시간 26.06.22 new 어제 오후 늦게 오이도 한바퀴 돌고 왔더니 피곤한지 오전 9시반 까지 실컷 자고 일어났네요 ㆍ점심먹고 정형외과 2시반 예약해서 물리치료 받으러가려고 준비중입니다ㆍ
    총무님 띠방 챙겨주시는데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리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선배님
    조금만 바쁜일상을 줄이세요 ㅠ
    너무 피곤하실거같아
    걱정이네요
    물가에 내놓은 아이같아서 ㅋㅋ
    늘 사랑합니다
  • 작성자일용 | 작성시간 26.06.22 new 범방도 후배님 덕분에 활성화 되어 가고 있으니~
    범방 챙기고 사랑하는 맘 리본후배님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덥고 후덕 한 날씨 아파트 3 바뀌 돌고 나니 피로가 쌓이네요^^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즐거운 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리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선배님
    더운데 3바퀴는 힘드실건데요
    저녁에 운동하세요
    선배님께서 그동안 수고하신 결과지요
    저는 숟가락얹고 ㅎㅎ
    늘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