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범띠 모임

올림픽대교

작성자오로라 정원|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본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른 시간에 촬영하셨네요 ㅎ
    예전에 친정엄마 살아계실적에는
    올림픽대로를 자주 다녔는데 이렇게보니
    엄마생각이 나네요
    잘보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로라 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그렇솄군요.
    지금도 어머니 생각이 나시겠네요
    어머니라는 이름은 언제든 가슴이 찡 합니다 ㅎ
  • 작성자일용 | 작성시간 26.06.23 new 서울시내 다 보이는것 같아요.
    잘 보았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로라 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회장님 안녕 하솄어요?
    언제 차라도 한번 대접 하고픈데 ~~~
    내내 안녕히 계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