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본 작성시간 26.06.23 new
이른 시간에 촬영하셨네요 ㅎ
예전에 친정엄마 살아계실적에는
올림픽대로를 자주 다녔는데 이렇게보니
엄마생각이 나네요
잘보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로라 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아~
그렇솄군요.
지금도 어머니 생각이 나시겠네요
어머니라는 이름은 언제든 가슴이 찡 합니다 ㅎ -
작성자일용 작성시간 26.06.23 new
서울시내 다 보이는것 같아요.
잘 보았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로라 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회장님 안녕 하솄어요?
언제 차라도 한번 대접 하고픈데 ~~~
내내 안녕히 계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