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꾸우벅~~~
먼저. 결코 아름답지못한 그림을 올려드려서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저도. 그렇구요
우리 말방이. 닷새째. 아무런 얘기가 없어서
저라도. 글을 올리려. 했는데...
요즘 몸 콘디션이. 안좋아서. 집에만 있던.
까닭에. 특별한 이야기가 없어서. 그만
저수지에서. 자다 읽다. 졸다하던. 불충한
그림을. 올렸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구요^^
일요일 오후5시. 골뱅이 번개. 하면 어떨까요?
종로3가 피카디리극장건물. 2층 에 찻집이 있습니다. 우리. 만나서 술 한잔해요~^^
참석댓글 달아주시는 분들과. 함께 할께요 ^^
그리고 마지막. 우리60의 자존심
노래사랑동호회 의. 모임이. 6월24일 수요일에. 있습니다 전 참석댓글 달았구요^^
우리 말방 친구들도. 많이오셔서 즐거운. 만남의 시간을 갖고 멋진시간 함께 합시다~~~^^
마지막으로 불충한사진 올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금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선배님. 더위에. 무고하신지요^^
때 아니게. 무더위가. 심하군요^^
더위 조심하십시요~~~^^ -
작성자이쁜맘 작성시간 26.06.20 소소한 일상 이야기 일기장 잼나네요~
금빛 친구님 건강한 여름 나기예요 ^^
내일은 절기상 "하지"
낮시간은 길어지고 폭염도 지속되고~
어차피 더운 여름이라 즐기면서 보내야죠 -
답댓글 작성자금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더워요^^
낮엔 집밖엔 나가기 싫어요
해 넘어가면은. 만나자구요^^ -
작성자청옥 작성시간 26.06.20 사진을 잘 찍으셨네요
반바지 빼고 반짝이는 다리만 찍으신게
많이 심심 하셨나 봅니다
그냥 여러사람(말방)을 재미있게 하실려고
노력하신걸로 이해해도 되겠습니까 ㅋ
어려운 결정 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금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풋~~~~^^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