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말띠 모임

죄송합니다~^^

작성자금빛|작성시간26.06.19|조회수193 목록 댓글 8

죄송합니다...  꾸우벅~~~

먼저. 결코 아름답지못한 그림을 올려드려서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저도. 그렇구요

우리 말방이. 닷새째. 아무런 얘기가 없어서

저라도. 글을 올리려. 했는데...

요즘 몸 콘디션이. 안좋아서. 집에만 있던. 

까닭에. 특별한 이야기가 없어서. 그만

저수지에서. 자다 읽다. 졸다하던.  불충한

그림을. 올렸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구요^^

일요일 오후5시. 골뱅이 번개. 하면 어떨까요?

종로3가  피카디리극장건물.  2층 에 찻집이  있습니다.  우리. 만나서  술 한잔해요~^^

참석댓글 달아주시는 분들과. 함께 할께요 ^^

그리고 마지막. 우리60의 자존심

노래사랑동호회 의. 모임이. 6월24일 수요일에.  있습니다  전 참석댓글 달았구요^^

우리 말방 친구들도. 많이오셔서 즐거운. 만남의 시간을 갖고 멋진시간 함께 합시다~~~^^

마지막으로 불충한사진 올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금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선배님. 더위에. 무고하신지요^^
    때 아니게. 무더위가. 심하군요^^
    더위 조심하십시요~~~^^
  • 작성자이쁜맘 | 작성시간 26.06.20 소소한 일상 이야기 일기장 잼나네요~
    금빛 친구님 건강한 여름 나기예요 ^^

    내일은 절기상 "하지"
    낮시간은 길어지고 폭염도 지속되고~
    어차피 더운 여름이라 즐기면서 보내야죠
  • 답댓글 작성자금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더워요^^
    낮엔 집밖엔 나가기 싫어요
    해 넘어가면은. 만나자구요^^
  • 작성자청옥 | 작성시간 26.06.20 사진을 잘 찍으셨네요
    반바지 빼고 반짝이는 다리만 찍으신게
    많이 심심 하셨나 봅니다

    그냥 여러사람(말방)을 재미있게 하실려고
    노력하신걸로 이해해도 되겠습니까 ㅋ
    어려운 결정 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금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풋~~~~^^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