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말띠 모임

7월달 말방 정모는 연천에서

작성자이쁜맘|작성시간26.06.23|조회수127 목록 댓글 4

올 한해도 어느새  반년이 지났어요

세월이 람보르기니 처럼 빠르네요 ㅠ

어쩔수 없지요~!?

세월을 이기는 장사 없잖아요 ㅋ

시간될때 건강할때 부지런히 놀러도 가고

만나야지요 ㅎㅎ

울 친구들은 볼매~!!

볼수록 매력 있답니다ㅎㅎ

7월달 정모 장소는 우수 친구님 농막(?)

경기도 연천에서 만나 봅니다

 

1.날짜~7월 11일 둘째 토요일

2.만나는 장소~2호선ㆍ6호선 합정역 

                        8번 출구

                       am 9시30분

3.회비~3만원

4.음식 메뉴~직화 장어구이

초복이 3일 후 (미리 복달임 하자구요) ^^

 

"우수 친구 카풀 (4명)~이쁜맘 동승"

《2명 더 신청하세요》

 

"직접 오시면 전철 1호선 전곡역 11시"

《우수 친구가 픽업합니다 》

 

이쁜맘 회장:9700-4412

쉐인 총무 :3208-0303

유풍산 총무:5214-80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쁜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쉐인 총무님 카풀 괜찮을까요? ^^
    믿겠습니다~ㅋㅋ
    동승자 댓글 받아주시면 땡큐입니다
    지난달은 가평에서~^^
    이번에는 연천에서~^^

  • 작성자쉐인 | 작성시간 1시간 13분 전 new 네-
    감사 합니다.
    저도 댕~큐 입니다
    챙겨 주심에 감사 드려고
    다음 정모가 벌써부터 기다려 집니다 ㅡㅎ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이쁜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3분 전 new 멋진 쉐인 총무님은 에이스~!!
    미투입니다 ㅎㅎ
    저도 정모날을 손꼽아 기다리는...
    한사람입니다 ^^
    연천에서 반갑게 만나요 총무님!!
  • 작성자쉐인 | 작성시간 12분 전 new ㅡㅎ
    전 어제 화진포로 해서 한바퀴 돌고
    가평에 왔습니다.
    좋은 날 마음도 힐링하고 ~~
    우리나라 참 좋은
    나라 입니다, 대한민국
    만세 만만세 입니다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