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도 어느새 반년이 지났어요
세월이 람보르기니 처럼 빠르네요 ㅠ
어쩔수 없지요~!?
세월을 이기는 장사 없잖아요 ㅋ
시간될때 건강할때 부지런히 놀러도 가고
만나야지요 ㅎㅎ
울 친구들은 볼매~!!
볼수록 매력 있답니다ㅎㅎ
7월달 정모 장소는 우수 친구님 농막(?)
경기도 연천에서 만나 봅니다
1.날짜~7월 11일 둘째 토요일
2.만나는 장소~2호선ㆍ6호선 합정역
8번 출구
am 9시30분
3.회비~3만원
4.음식 메뉴~직화 장어구이
초복이 3일 후 (미리 복달임 하자구요) ^^
"우수 친구 카풀 (4명)~이쁜맘 동승"
《2명 더 신청하세요》
"직접 오시면 전철 1호선 전곡역 11시"
《우수 친구가 픽업합니다 》
이쁜맘 회장:9700-4412
쉐인 총무 :3208-0303
유풍산 총무:5214-8021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쁜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쉐인 총무님 카풀 괜찮을까요? ^^
믿겠습니다~ㅋㅋ
동승자 댓글 받아주시면 땡큐입니다
지난달은 가평에서~^^
이번에는 연천에서~^^
-
작성자쉐인 작성시간 1시간 13분 전 new
네-
감사 합니다.
저도 댕~큐 입니다
챙겨 주심에 감사 드려고
다음 정모가 벌써부터 기다려 집니다 ㅡㅎ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이쁜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3분 전 new
멋진 쉐인 총무님은 에이스~!!
미투입니다 ㅎㅎ
저도 정모날을 손꼽아 기다리는...
한사람입니다 ^^
연천에서 반갑게 만나요 총무님!! -
작성자쉐인 작성시간 12분 전 new
ㅡㅎ
전 어제 화진포로 해서 한바퀴 돌고
가평에 왔습니다.
좋은 날 마음도 힐링하고 ~~
우리나라 참 좋은
나라 입니다, 대한민국
만세 만만세 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