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말띠 모임

7월달 말방 정모는 연천에서

작성자이쁜맘|작성시간26.06.23|조회수110 목록 댓글 1

올 한해도 어느새  반년이 지났어요

세월이 람보르기니 처럼 빠르네요 ㅠ

어쩔수 없지요~!?

세월을 이기는 장사 없잖아요 ㅋ

시간될때 건강할때 부지런히 놀러도 가고

만나야지요 ㅎㅎ

울 친구들은 볼매~!!

볼수록 매력 있답니다ㅎㅎ

7월달 정모 장소는 우수 친구님 농막(?)

경기도 연천에서 만나 봅니다

 

1.날짜~7월 11일 둘째 토요일

2.만나는 장소~2호선ㆍ6호선 합정역 

                        8번 출구

                       am 9시30분

3.회비~3만원

4.음식 메뉴~직화 장어구이

초복이 3일 후 (미리 복달임 하자구요) ^^

 

"우수 친구 카풀 (4명)~이쁜맘 동승"

《2명 더 신청하세요》

 

"직접 오시면 전철 1호선 전곡역 11시"

《우수 친구가 픽업합니다 》

 

이쁜맘 회장:9700-4412

쉐인 총무 :3208-0303

유풍산 총무:5214-80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쁜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쉐인 총무님 카풀 괜찮을까요? ^^
    믿겠습니다~ㅋㅋ
    동승자 댓글 받아주시면 땡큐입니다
    지난달은 가평에서~^^
    이번에는 연천에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