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도 어느새 반년이 지났어요
세월이 람보르기니 처럼 빠르네요 ㅠ
어쩔수 없지요~!?
세월을 이기는 장사 없잖아요 ㅋ
시간될때 건강할때 부지런히 놀러도 가고
만나야지요 ㅎㅎ
울 친구들은 볼매~!!
볼수록 매력 있답니다ㅎㅎ
7월달 정모 장소는 우수 친구님 농막(?)
경기도 연천에서 만나 봅니다
1.날짜~7월 11일 둘째 토요일
2.만나는 장소~2호선ㆍ6호선 합정역
8번 출구
am 9시30분
3.회비~3만원
4.음식 메뉴~직화 장어구이
초복이 3일 후 (미리 복달임 하자구요) ^^
"우수 친구 카풀 (4명)~이쁜맘 동승"
《2명 더 신청하세요》
"직접 오시면 전철 1호선 전곡역 11시"
《우수 친구가 픽업합니다 》
이쁜맘 회장:9700-4412
쉐인 총무 :3208-0303
유풍산 총무:5214-8021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