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8일 입원
2026년 6월 9일 수술
2026년 6월 12일 퇴원.
짱아의 폐암 수술 일정..
“입원, 수술, 회복 삼박자가 완벽했다”
고혈압이나, 당뇨들 기저질환이 없다보니
모든 과정이 순조로웠던것 같다....
2026년 6월 17일에
퇴원 후 첫 외래.
딸, 사위를 앞장세워 내원했지만
긴장감이 최고조...
수술 집도한 교수님과의 면담이 있기때문이다.
수술 결과,
암의 크기및 병기
모든게 확정되는 시간이기에....
3시간 정도 일찍 가서
혈액 검사, 흉부 엑스레이,
폐기능 검사, 혈압 등등
절차를 치른 후,
금식을 했기에
병원 지하 스프링가든에서
느긋한 점심을 누렸다....
.
.
.
면담 시간이 되어
대기하면서
필요한 서류를 신청하고
교수님을 뵈었다...
언제나 잔잔한 미소와
차분한 말씀.....
수술 부위를 보시더니
잘 아물고 있으니 안심하라고..
왼쪽 폐 2군데를 절제한 부분이 폐암 1기,
오른쪽에 작은것 하나가 더 있으니
계속 추적해야할 부분....
방사선 치료나 항암 치료는 안해도 된다는
교수님의 말씀에 긴장이 확 풀리며
안심의 눈물이....ㅠ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제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 부분이 생겼다..|
폐암 수술 이후에는
전체 폐활량이 감소하면서
숨이 차고 면역력도 떨어지는것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운동과 재활뿐...
지속적인 심호흡 훈련,
무리 없는 걷기 운동,
고기를 하루에 100그램 이상 먹기..등등
지치지 않고
차근차근 몸을 관리하면서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가야겠습니다...
다음주 월요일에는
회사에 출근하기로했답니다...
2주나 자리를 비웠더니
업무가 많이 밀렸으니....ㅋ
그래도
마음만은 아주 가볍고 행복합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이 짱아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짱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김스페이드 선배님~
안녕하세요~^^
병원은 좀 멀리 하고 싶은 마음이어요~
건강을 위해서
잘 먹고
잘 자고.....
슬기로운 카페 생활로
스트레스 타파~!!!
선배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백합^^ 작성시간 26.06.20 윗글에 좋은내용을 많이 써주섰으니 나는 빠른시일에 만나 고기를 많이 사 줄께요 짱아님 화이팅 .***
-
답댓글 작성자짱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보고픈 백합 언니~~^^
늘 응원의 힘으로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왕~
짱아가 고기 좋아하시는 줄 어찌아시고..
너무 좋아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조갈비 작성시간 26.06.20 축하드립니다 아프지말고
좋은일만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