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용띠 모임

친구..

작성자촌댁|작성시간26.06.23|조회수105 목록 댓글 8

아무리 생각해봐도..

친구가 좋긴좋타!!

 

선배는 선배라서 어렵고

후배는 후배라서 조심스럽고

 

그래서..

난~

편안한 친구가 좋타!!

 

그냥...

궁시렁거려 봤시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촌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내말이 맞지유!!^^&
  • 작성자윤희김 | 작성시간 26.06.23 new 친구는 그냥 좋아~~♡
  • 답댓글 작성자촌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그려유 ㅎㅎㅎ
  • 작성자카프 | 작성시간 26.06.23 new 맞아 맞아~선배는 선배님이라서 후배는 후배님이라서~만만한친구가 편하징 ,우리총무님 ! 옳은말씀만 ...ㅎ
  • 답댓글 작성자촌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42분 전 new 맞제 맞제~
    내말이 맞제ㅎㅎ
    헌데~
    보고싶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