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생각해봐도..
친구가 좋긴좋타!!
선배는 선배라서 어렵고
후배는 후배라서 조심스럽고
그래서..
난~
편안한 친구가 좋타!!
그냥...
궁시렁거려 봤시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촌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내말이 맞지유!!^^&
-
작성자윤희김 작성시간 26.06.23 new
친구는 그냥 좋아~~♡
-
답댓글 작성자촌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그려유 ㅎㅎㅎ
-
작성자카프 작성시간 26.06.23 new
맞아 맞아~선배는 선배님이라서 후배는 후배님이라서~만만한친구가 편하징 ,우리총무님 ! 옳은말씀만 ...ㅎ
-
답댓글 작성자촌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40분 전 new
맞제 맞제~
내말이 맞제ㅎㅎ
헌데~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