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잔나비띠 모임

그때 그시절이 그리워라

작성자구름꽃|작성시간26.06.22|조회수65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구름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별꿈 아우님 댓글에 감사 인사 드립니다
    꾸벅 * 꾸벅
  • 작성자우 리안 | 작성시간 26.06.22 new 오,~`구름꽃 건강하시져??
    참 그때 그리워여 다 들 잘있으면
    방-----들어와 흔적좀 남기시쥬 ?어쪄쩌쪄해도
    민들레지기---덕분에 우린 추억 참 많어 엄청 많았읍니다 ,
    민들레소식도 궁금허면 보고싶읍니다 모다들 ---우짜등동 건강관리
    잘하시여 이 좋은 세상 잼----나게 살으리여,------사진에 한참을 추억 했읍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구름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안 친구 반가워요 ♡
    우리들이 민들레지기님과함께
    뛰어놀던때가 가끔 생각이 나네요 ㅎ
    다시 돌아갈수없는 그때가 그리워서
    창문틈으로 나도모르게 들여다보면서
    추억을 더듬어 본답니다 ㅎㅎ
  • 작성자텔라 | 작성시간 26.06.22 new 와우~~!!
    보고싶은 선배님들
    다계시너요
    2대지기민들레지기님 환희네선배님
    이쁜니선배님
    이미 유명을 달리하신데이나선배님 우리선배님들이
    젤루멋쟁이셨지요~ㅎ
    구름꽃선배님 건강하시어 정모에서
    뵙기를요~♡
  • 답댓글 작성자별꿈 | 작성시간 26.06.22 new 데이나선배님 생각이 나네
    조용조용 멋스런 분이셨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