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잔나비띠 모임

초안산수국에 한바퀴 -26-6/18,

작성자우 리안|작성시간26.06.22|조회수84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름꽃 | 작성시간 26.06.22 new 덕분에 오늘은 70대로
    돌아온 기분이네요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별꿈 | 작성시간 26.06.22 new 그 시절 그 추억속에
    저도 잠시 들가봅니당
    민들레전지기님이
    저 많이 이뻐해주셨었는데
    뵙고싶네요
    그때 선배님들이
    잔나비방 운영
    참 잘하셨는데~
    그때가 젤루 전성기였던거 같아요
    그때로 다시 돌아갈수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 작성자별꿈 | 작성시간 26.06.22 new 와우~~~~!!
    언니두 다녀오셨군여
    욜케 화창헌날 갔어야는디
    지는 비 철철 맞구 댕겼다니께유ㅎㅎ
    역쉬~~
    우리안작가님이 찍은 솜씨라
    꽃들이 훨 이쁘네욤
    근디
    모델 뺨치는 언니 모습에
    기죽는 수국양들ㅎㅎ~~♡
  • 작성자리본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국이 너무 예뻐요
    선배님
    사진담으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
    덕분에 편히 잘봅니다
    에구 저도 이제들어와
    정리중입니다
  • 작성자고운잎새 | 작성시간 26.06.22 new 초안산수국.
    저는 올해는 글렀고요
    이렇게 예쁜 수국을 보러 내년엔 꼭 가보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