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별꿈 작성시간 26.06.22 new
그 시절 그 추억속에
저도 잠시 들가봅니당
민들레전지기님이
저 많이 이뻐해주셨었는데
뵙고싶네요
그때 선배님들이
잔나비방 운영
참 잘하셨는데~
그때가 젤루 전성기였던거 같아요
그때로 다시 돌아갈수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
작성자별꿈 작성시간 26.06.22 new
와우~~~~!!
언니두 다녀오셨군여
욜케 화창헌날 갔어야는디
지는 비 철철 맞구 댕겼다니께유ㅎㅎ
역쉬~~
우리안작가님이 찍은 솜씨라
꽃들이 훨 이쁘네욤
근디
모델 뺨치는 언니 모습에
기죽는 수국양들ㅎㅎ~~♡ -
작성자리본 작성시간 26.06.22 new
수국이 너무 예뻐요
선배님
사진담으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
덕분에 편히 잘봅니다
에구 저도 이제들어와
정리중입니다 -
작성자고운잎새 작성시간 26.06.22 new
초안산수국.
저는 올해는 글렀고요
이렇게 예쁜 수국을 보러 내년엔 꼭 가보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