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돼지띠 모임

6월19일 금요일 출석부-살아 있는게 행복이다

작성자남대현|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5

살아 있는게 행복이다

아침에 눈뜰 때 마다 이렇게
말해 보면
기분이 아주 좋아요

"아 오늘도 살아 있네"
살아 있는 것만으로도 기뻐하면
다른건 별로 중요하지 않아요

병이 나면 건강하면 참 좋겠다
눈을 다치면 눈만 보여도 좋겠다
두 다리를 못쓰게 되면
걷기만 해도 좋겠다 하죠

이렇게 행복은 지천에
깔려 있어요

그런데 그걸 다 팽개치고
욕심에 눈이 어두워서
다른데서 행복을 찾아 다닙니다

그러다 죽을 때 까지 행복하지
못할 수가 있어요
그러니 지금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산 | 작성시간 26.06.19 출 ~~~
  • 답댓글 작성자남대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물과 초목과 꽃이 피면 나라 전체가 공원인 우리나라.
    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송이 | 작성시간 26.06.19 출책 ~~
    오늘은 오후에 근력운동가유~~
  • 답댓글 작성자남대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누구도 내 가진 것 보잘것 없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편지 하나 보낼 수 있는 힘이 있어
    행복한 사람입니다.
    언재나 건강하시고 즐거운 하루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왕성 | 작성시간 26.06.19 하는 것 없이 하루가 바쁘게 보내다 보니
    이제야 남대현님 노래 들어 보려 들어오네요
    행복은 작은 데서 찾아야 하고 지금 나이는
    그져 아침에 무사히 눈뜨고 몸 아프지 안으면
    그게 행복 인가 봅니다 감사 합니다 노래 잘 듣고
    강원 도림화목원 구경 잘 하고 갑니다 행복한 저녁 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