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 있는게 행복이다
아침에 눈뜰 때 마다 이렇게
말해 보면
기분이 아주 좋아요
"아 오늘도 살아 있네"
살아 있는 것만으로도 기뻐하면
다른건 별로 중요하지 않아요
병이 나면 건강하면 참 좋겠다
눈을 다치면 눈만 보여도 좋겠다
두 다리를 못쓰게 되면
걷기만 해도 좋겠다 하죠
이렇게 행복은 지천에
깔려 있어요
그런데 그걸 다 팽개치고
욕심에 눈이 어두워서
다른데서 행복을 찾아 다닙니다
그러다 죽을 때 까지 행복하지
못할 수가 있어요
그러니 지금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산 작성시간 26.06.19 출 ~~~
-
작성자송이 작성시간 26.06.19 출책 ~~
오늘은 오후에 근력운동가유~~ -
답댓글 작성자남대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누구도 내 가진 것 보잘것 없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편지 하나 보낼 수 있는 힘이 있어
행복한 사람입니다.
언재나 건강하시고 즐거운 하루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왕성 작성시간 26.06.19 하는 것 없이 하루가 바쁘게 보내다 보니
이제야 남대현님 노래 들어 보려 들어오네요
행복은 작은 데서 찾아야 하고 지금 나이는
그져 아침에 무사히 눈뜨고 몸 아프지 안으면
그게 행복 인가 봅니다 감사 합니다 노래 잘 듣고
강원 도림화목원 구경 잘 하고 갑니다 행복한 저녁 되세요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