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돼지띠 모임

처음가 본 초안산

작성자송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09 목록 댓글 5

수국 축제를 한다고 해서
초안산을 처음 가 보았네요
월계역~ 초안산 정상ㅎ
~녹천역 귀가함

정상이라고하는데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침산책 | 작성시간 26.06.23 new 송이선배님 수국동산 초안산 다녀 가셨네요
    산이 얕으막하죠
    선배님은 등산을많이 하시더군요 그체력이 부러워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침산책님
    반가워요
    댓글까지 고맙습니다
    늘~ 건행하세요
  • 작성자리본 | 작성시간 26.06.23 new 두분선배님
    좋은곳 다녀오셨네요
    늘 함께 다정하게 다니시는 모습이 보기좋으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리본님 댓글까지 고맙습니다 🙇

    낼 공주여행 잘다녀오세요
  • 작성자남대현 | 작성시간 02:10 new 초안산 풍경 잘보고갑니다
    행복한 모습 보기좋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