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국 축제를 한다고 해서
초안산을 처음 가 보았네요
월계역~ 초안산 정상ㅎ
~녹천역 귀가함
정상이라고하는데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침산책 작성시간 26.06.23 new
송이선배님 수국동산 초안산 다녀 가셨네요
산이 얕으막하죠
선배님은 등산을많이 하시더군요 그체력이 부러워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아침산책님
반가워요
댓글까지 고맙습니다
늘~ 건행하세요 -
작성자리본 작성시간 26.06.23 new
두분선배님
좋은곳 다녀오셨네요
늘 함께 다정하게 다니시는 모습이 보기좋으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리본님 댓글까지 고맙습니다 🙇
낼 공주여행 잘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