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713회 행복걷기 안산 자락 걷기 회계보고

작성자촌댁|작성시간26.06.22|조회수89 목록 댓글 1

촌댁이 결석을 했더만 ~

꽃무지개 선배님은 찹쌀모니카를

모두에게 주셨다는데 촌댁은 괜시리

심통이나려합니다 ㅋ!

 

다음에 촌댁도 꼭 주셔야해요~

 

오늘도 여전히 46명의 걷기방 식구들 참석율

든든함이 느껴집니다

이쁜맘님 촌댁대신해서 수고많으셨어요

여전히 진형선배님의 프린트용지

잘 활용하여 이쁜맘님이 톡으로 보내주셨는데

오늘만큼은 간단히 올려드릴께요

진형선배님 매번 감사합니다

 

촌댁도 걷기만큼 힘들게 대전까지

갔다왔더니 꾀가 납니다 ㅎㅎ

오늘 참석하신분46명 수고하셨어요

 

수입금액

46명*1.000원=46.000원

지난 누계 713.850원+46.000원=759.850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본 | 작성시간 26.06.22 new 선배님
    수고하셨습니다
    늘 씩씩하신 선배님
    언제나 다정다감하신 모습이 매력이세요 ㅎ
    대전 다녀오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