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주상절리
경주 문무대왕 수중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운잎새 작성시간 26.06.05 문무대왕릉이 어딘가 했는데요 ㅋ
사진보고서야 인제 알았네요 ㅋ
많은 사진들 일일이 보정하셔서 올려주신 정성과 사랑에 감동입니다 -
작성자쎄실리아 작성시간 26.06.05 마술손이시네요~
모델들이 모두 인물이 훤하고 잘나 보이는....
회장님 너무 수고 하셨어요.
후반부에 시장 밥집 사진보니 시장기가 확 도네요.(6시 저녁식사 시간 가까워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텔라 작성시간 26.06.05 난생처음으로
건너본 출렁다리
심장이 튀어 나올듯
했어요~~ㅎ
사진으로
보는 모습은
마구 설레이게
보이네요
이뿌게 추억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송이 작성시간 26.06.06 시장에 그 많은 반찬
만들기 얼마나 손이
힘들었을까
주부의 마음입니다
대장님 덕분에
좋은곳 다녀와서
아직도 행복합니다
오늘은 현충일 이라서 행사장 참석합니다
토요보도 참석하고푼데 ㅎㅎ😀 잘다녀오세요 -
작성자자수옥 작성시간 26.06.07 와 우 대장님 정말정말 고마워요 예쁜 모습추억 담아주신예 감사 감사 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