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에 후회는 없다
유심 김 양 호
시작은 끝이 있음이요
끝은 또 다른 시작이거니
인생은 삶의 연장선이다
한편
후회는 지난날의 미련이요
지난날은 돌이킬 수 없다
따라서
후회는 아무리 빨라도 늦다
승패는 내게서 비롯하고
내가 나를 가장 잘 알거니
누구를 탓해서 무엇하리오
따라서
승패에 매이지 아니하고
이를 거울삼아
더 나은 내일을 시작할 뿐
내 인생에 후회는 없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본 작성시간 26.06.14 선배님
수고하셨습니다
저도 제 인생에 후회는 없습니다
꼭 하나라도 집으라고 하시면 부모님 말씀 안듣고 자식을 못낳은거 ?ㅎㅎ
그냥 웃으시라고요
늘 건강하세요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아가다 작성시간 26.06.15 후회는 지난날의 미련이요 ㅎㅎ 미련하게 자꾸 후회 하게 됩니다 후회없는 오늘을 위하여 ㅎㅎ잘읽고 마음에 새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청옥 작성시간 26.06.17 그렇습니다
지난날을 후회하여 무엇하리요
세월이 물흐르듯 흘러가듯이
우리네 인생도 그렇게 흘러가겠지요
천사섬시인님 좋은글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