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회 정모 공지 합니다>
*장소; 동일 (아래 명함과 지도참조 )
*날짜 및 시간 ; 7월 4일 (토) 10시 30분
*인원; 12명 (선착순)
* 요금; 15,000원 (스크린비+운영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1조봉래님
2타이거짱님
3인니사랑님
4남희님
5금도끼님
6모니카님
7원빠따스멜님
8서효 ....
9
10
11
12
-
작성자서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위 명단은 78회 참석자분 중 79회에도 참석 하시겠다고 본인들이 하셨기에 명단 올렸습니다 변동 있으신분은 저에게 알려주시거나 댓글로 알려주세요
* 추가 참석자 분 더 받습니다
-
작성자도승지 작성시간 26.06.23 new
가고 싶은데 너무 멀어서 못 갑니다.
아쉽습니다...
가까운 서울 시내 장소 변경 할 때 가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승용차 내지 전철 타시면 서울시내와 별 차이 없습니다
서울 시내는 주말 스크린비가 비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