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

작성자천냥금|작성시간26.06.19|조회수120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천냥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어이구 리본 총무님 예까지 들려서 정다운 댓글 달아주시니 고마워요
    이번 여행은 파콜 때문에 쉬었는데 댐 월요일에 7월 여행 참석 글 제시간에 올려야할 걱정이 되네요
    리본님 여행길에 만날게요~♡
  • 작성자호루라기 | 작성시간 26.06.20 이쁘게 올리셨네요.
    이제 맘껏 올리셔요 손색이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천냥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애구! 감사합니다
    회장님 더운 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다음 정모에 또 뵐게요~
  • 작성자태레사킴 | 작성시간 26.06.20 선배님
    가끔씩 함께할 수 있어
    반가워요
    더운 날씨에 건강하게 여름 잘 보내세요
    사진 보니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천냥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오우! 테레사킴 아우님 파콜방 에서 만날수있어 너무 좋아요
    기회 될때는 함께 라운딩도
    해요 어제 아이스크림 잘 먹었어요
    이제야 인사를 하네 늘 건강하게 운동합시다
    댓글 줘서 고마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