촌댁..
책임감없이 자리매김을 못한듯하여
뒷금치 들고 살금살금 들어와 인사드립니다
날씨도 더운데.
걷기방 식구들 오늘도 힘든걸음하셨지요?
함께못한 촌댁 마음은 온통 그곳에 가있었어요 ㅎ~
집안에 일이있어 대전엘다녀왔어요
가정사가 더 중요했다고 말씀드리면
서운해 하시려나!!
열심히 노력할께요.어여삐 봐주셔요 ^^*
덥고 힘들어도..
선배님 그리고 후배님들과 함께하는 그시간 만큼은
힘든줄도 모르고 즐기는것이 촌댁이거든요
다음 월요걷기때까지..
건강하게 지내시다 환한모습으로 만나요
촌댁 인사전하고 갑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본 작성시간 26.06.22 new
선배님 ㅎ
귀여우세요
당연 집안일이 우선이시지요
저도 다음주까지는 월요걷기는 못가유
신랑 mri검사예약으로요
그다음주에 뵐께요
늘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촌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리본님 다녀가셨네 ~
촌댁은 영감으로 칭하는데 리본님은 신랑 ㅎㅎㅎ
더 귀여워요!!
검사결과 잘나오도록 응원할께요
잘지내셔요^^* -
작성자이쁜맘 작성시간 17분 전 new
총무님 하트 받고 따블로 더 드립니다
♡♡♡♡♡♡♡♡♡♡
한주 못만났으니 다음주 더 반갑게
재회의 기쁨 상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