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더운날씨속에 잘 다녀오셨나요?

작성자촌댁|작성시간26.06.22|조회수106 목록 댓글 2

촌댁..

책임감없이 자리매김을 못한듯하여

뒷금치 들고 살금살금 들어와 인사드립니다

 

날씨도 더운데.

걷기방 식구들 오늘도 힘든걸음하셨지요?

함께못한 촌댁 마음은 온통 그곳에 가있었어요 ㅎ~

 

집안에 일이있어 대전엘다녀왔어요

가정사가 더 중요했다고 말씀드리면

서운해 하시려나!!

 

열심히 노력할께요.어여삐 봐주셔요 ^^*

덥고 힘들어도..

선배님 그리고 후배님들과 함께하는 그시간 만큼은

힘든줄도 모르고 즐기는것이 촌댁이거든요

 

다음 월요걷기때까지..

건강하게 지내시다 환한모습으로 만나요

촌댁 인사전하고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본 | 작성시간 26.06.22 new 선배님 ㅎ
    귀여우세요
    당연 집안일이 우선이시지요
    저도 다음주까지는 월요걷기는 못가유
    신랑 mri검사예약으로요
    그다음주에 뵐께요
    늘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촌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리본님 다녀가셨네 ~
    촌댁은 영감으로 칭하는데 리본님은 신랑 ㅎㅎㅎ
    더 귀여워요!!
    검사결과 잘나오도록 응원할께요
    잘지내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