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713회 서대문구 안산 자락길 걷기

작성자노을사랑|작성시간26.06.23|조회수131 목록 댓글 6

제713회 서대문구 안산 자락길 걷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하아 | 작성시간 26.06.23 new 노을사랑님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멋진
    사진도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늘건강하세요
  • 작성자돌곶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더위에 힘드셨음에도 회원님 들에 멋진
    모습 담아주심에 감사 드림니다
  • 작성자벽계수 | 작성시간 26.06.23 new 자락길 시작부터 약간의 오르막 길이라서 조금을 힘드셨을 겁니다.고생끝에 낙이라고 해냈다는 자부심도 가지셨을 겁니다.더위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다음 걷기에서 뵙겠습니다.
  • 작성자이쁜맘 | 작성시간 26.06.23 new 노을사랑 선배님 더위에 힘드셨지요?
    내일 행복한 여행 다녀오십시요
    선배님 노고 많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해 강 | 작성시간 26.06.23 new 더운 날씨에 힘드셨을 텐데
    사진까지 이쁘게
    찍으셨네요.
    대문 사진도 멋지고...

    수고많이하셨습니다
    형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