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13회 서대문구 안산 자락길 걷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하아 작성시간 26.06.23 new
노을사랑님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멋진
사진도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늘건강하세요 -
작성자돌곶이 작성시간 26.06.23 new
더위에 힘드셨음에도 회원님 들에 멋진
모습 담아주심에 감사 드림니다 -
작성자벽계수 작성시간 26.06.23 new
자락길 시작부터 약간의 오르막 길이라서 조금을 힘드셨을 겁니다.고생끝에 낙이라고 해냈다는 자부심도 가지셨을 겁니다.더위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다음 걷기에서 뵙겠습니다.
-
작성자이쁜맘 작성시간 26.06.23 new
노을사랑 선배님 더위에 힘드셨지요?
내일 행복한 여행 다녀오십시요
선배님 노고 많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해 강 작성시간 26.06.23 new
더운 날씨에 힘드셨을 텐데
사진까지 이쁘게
찍으셨네요.
대문 사진도 멋지고...
수고많이하셨습니다
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