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회장님께서 수국리딩,금년엔 안-----(성남율봄농원수국)
가시남유 ? 그곳에 수국은 색감,탐스런 ,우아함 -넘 좋아
또 -그곳에 가고시퍼라,~~~~이곳 은 색감이 엄으여 ---오전 8,시경도착,
한바퀴,------도보후,휘리릭 ----왔으여 그때 수국보고파 서리 ----함 ,수국사진 올렸읍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천사표미소 작성시간 26.06.21 new
우 리안 전파중개소의전파장애로 글이전
송이안되어죄송. 합나다 -
답댓글 작성자우 리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4:56 new
천사표미소 천사표미소님께 ===
댓글-정중히 하세여? -답--없어
몇가지삭제로 ------- -
답댓글 작성자천사표미소 작성시간 17:58 new
우 리안 우리안님 마음상하게. 해드려 대단히죄송합니다좋은글에. 흠집을내어죄송한마음정중히사과드림니다. 어제오후에비오는날씨에예기치않은사항 으로병원응급실에와. 치료증에글을보는데 네트 워크가 원할이작동. 않되어습니다오늘자녀가와서고쳐주어늦게나마 죄송함을. 전하오니이헤해 주시기를 바람니다. 죄송.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