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의 거리

작성자마린343|작성시간26.06.05|조회수13 목록 댓글 2

[우리의 거리]

가까이 있어도
마음이 없으면,
먼 사람이고,

아주 멀리 있어도
마음이 있다면,
가까운 사람이니,

사람과 사람 사이는
거리가 아니라,
마음 이래요.

마음을
다스리는 사람

마음을
아프게 하지 않는 사람,
따스한 말을 하는 사람,
위로의 마음을 전하는 사람,

그런 마음을
가진 사람이 좋아요.

우리
그런 마음을 갖고 살아요.

-장문수 "마음의 편지"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사랑 | 작성시간 26.06.05 서로 서로에게...사랑을...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05 샬롬!! 고은 금요일 즐거운 하루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