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트레킹 운영회의
여름이 익어가는 계절 입니다
7월 야유회 를 앞두고
오랜만에 운영회의 합니다
이번에는 특별히 야외에서
여름보양식 수육/탕/삼겹살
떡 과일 주류 음료 등
여러가지 준비 합니다
보양식 싫어 하시는 분 은
별도 삼겹살구이 준비 합니다
많이 참석해서 오순도순
정겨운시간 만들어 봅시다
차량카풀 및 참석자 인원체크
관계로 26일 오전까지 참석여부
주세요 마감 합니다^^
날짜/6월28일(4째일욜)
출발/오전11시 용산역5번
도착/11시30분
장소/임영신 부회장 하우스
주소/고령군 운수면 운성로242-20
회비/20,000원
카풀지원 성서용산역 출발
3~4명 이상 태워오심
회비면제 합니다 그 외 개인참석
회비2만 동일 합니다
(카풀출발)
성서홈플 5번출구
오전11시 (시간엄수)
식사 외/12시~부터 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