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민주주의 라면서
그들의 민주주의는
그래야만 한다면서
그렇게 민주주의 운운 하더니
그것은 민주주의가 아니었습니다!
그 민주주의 라는 것은
헌법에 명시되어 있는
국민들의 참정권을 바탕으로
이루어 져야만 하는 것이 아닌 것입니까?
그런데 !
어떻게 이렇게 헌법을 무시하고
국민
참정권을 이렇게 개 무시 하면서
어떻게 이것을 민주주의라
그렇게 말할 수 있겠습니까? 여러분!
이제 민주주의 라는 말은 그 입에서
말하면 안 되는 것이 되어 버렸습니다
이게 나라 입니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