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2

그거 아니야?

작성자카페주인|작성시간26.06.07|조회수13 목록 댓글 0

 

그것은 민주주의 라면서

 

 

 

그들의 민주주의는 

 

 

그래야만 한다면서

 

 

 

그렇게 민주주의 운운 하더니

 

 

 

그것은 민주주의가 아니었습니다!

 

 

 

그 민주주의 라는 것은

 

헌법에 명시되어 있는

 

국민들의 참정권을 바탕으로

 

이루어 져야만 하는 것이 아닌 것입니까?

 

 

그런데 ! 

 

어떻게 이렇게 헌법을 무시하고

 

국민

 

참정권을 이렇게 개 무시 하면서

 

 

어떻게 이것을 민주주의라 

 

 

그렇게 말할 수 있겠습니까? 여러분!

 

 

이제 민주주의 라는 말은 그 입에서

 

 

말하면 안 되는 것이 되어 버렸습니다

 

 

이게 나라 입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