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2

무효다!

작성자카페주인|작성시간26.06.07|조회수9 목록 댓글 0

여러분!

 

 

 

              이것은 무효다!

 

 

아닙니까?

 

 

그렇습니다.

 

 

그것은 무효일 것인데

 

 

그렇게

 

 

 

무효가 획실한 것인데

 

 

 

그런데 그것을 보고도

 

 

 

입을 닫아라?

 

 

 

그렇게 입 꾹 쳐닫고

 

 

 

살면 여러분들

 

 

 

잘 살 수 있을것 같습니까?

 

 

 

 

그렇게 입 꾹 쳐닫고 

 

 

 

있으면 그 결과가

 

 

 

어떻게 될까요?

 

 

 

정말 정말 질살 수 있을 것

 

 

 

같습니까?

 

 

 

여러분 그렇게 생각 하는 것입니까?

 

 

천만에요!

 

 

 

그것이 불법이고 범죄이고

 

 

가짜!

 

 

무효가 확실한데

 

 

그런 가짜!

 

 

무효를 보고도

 

 

 

 그것을

 

 

 

             무효다!

 

 

그렇게 말을 안 하면

 

 

 

 

 평생을 개 노예로 

 

 

 

 

비굴하게 그렇게 살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런데 입 꾹 쳐닫겠다구요?

 

 

 

그렇게 개 노예들 처럼 

 

 

그렇게

 

 

살고 싶으면  그렇게

 

 

살아도 됩니다.

 

 

그러나

 

 

그렇게 살기 원치 않는다면

 

 

그러면 그것을

 

 

 

 

무효라 말해야 안되겠습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