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이것은 무효다!
아닙니까?
그렇습니다.
그것은 무효일 것인데
그렇게
무효가 획실한 것인데
그런데 그것을 보고도
입을 닫아라?
그렇게 입 꾹 쳐닫고
살면 여러분들
잘 살 수 있을것 같습니까?
그렇게 입 꾹 쳐닫고
있으면 그 결과가
어떻게 될까요?
정말 정말 질살 수 있을 것
같습니까?
여러분 그렇게 생각 하는 것입니까?
천만에요!
그것이 불법이고 범죄이고
가짜!
무효가 확실한데
그런 가짜!
무효를 보고도
그것을
무효다!
그렇게 말을 안 하면
평생을 개 노예로
비굴하게 그렇게 살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런데 입 꾹 쳐닫겠다구요?
그렇게 개 노예들 처럼
그렇게
살고 싶으면 그렇게
살아도 됩니다.
그러나
그렇게 살기 원치 않는다면
그러면 그것을
무효라 말해야 안되겠습니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