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비가 온후 걷는 해파랑길
맑은 날씨는 아니었지만 덥지는 않아서 걷기 좋은 일정이었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여섯컷 중에 오직 이 사진만이 비교적 카메라 집중도가 높아 골랐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딴데 보는 분 계시지만 그건 어쩔수 없는...
*이 장난끼! 사랑합니다.
*흐리고, 바람세고, 파도가 큰 날. 영화의 CG 같은 풍경이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박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아 네,, 고맙습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주실 작성시간 26.06.23 흔적 남겨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수고 많으셨습니다 주실님~
-
작성자소백 작성시간 26.06.23 사진 잘 보고 갑니다 박꾼님
제가 저자리에 없는게 많이 아쉽습니다 ㅎㅎ
더운데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ㅇㅏ, 당연히 아쉽죠...
이번주 뵐수있으니 그나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