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파랑길/ 사진방

해파랑3기 3구간 (2026-06-21) [가진항→백도해수욕장]

작성자박꾼|작성시간26.06.22|조회수84 목록 댓글 6

많은 비가 온후 걷는 해파랑길

맑은 날씨는 아니었지만 덥지는 않아서 걷기 좋은 일정이었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여섯컷 중에 오직 이 사진만이 비교적 카메라 집중도가 높아 골랐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딴데 보는 분 계시지만 그건 어쩔수 없는...

 

 *이 장난끼!  사랑합니다.

 

 

 *흐리고, 바람세고, 파도가 큰 날.   영화의 CG 같은 풍경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박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아 네,, 고맙습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주실 | 작성시간 26.06.23 흔적 남겨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수고 많으셨습니다 주실님~
  • 작성자소백 | 작성시간 26.06.23 사진 잘 보고 갑니다 박꾼님
    제가 저자리에 없는게 많이 아쉽습니다 ㅎㅎ
    더운데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ㅇㅏ, 당연히 아쉽죠...
    이번주 뵐수있으니 그나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