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2년 07월09(토) 경기도둘레길(파주구간,평화누리길) 4구간안내

작성자안양산죽회|작성시간22.06.16|조회수1,817 목록 댓글 27
경기도 둘레길 토요산행안내
일        자2022년 7월 09일 (토요일), (한성병원기준 07시출발)
산   행   지경기둘레길 평화누리길 4구간(파주 성동사거리~반구정)
소   재   지경기도 , 파주시 일대
산 행 코 스A코스 : 성동사거리~프로방스~대동리~만우리~오금교~탄현야구장~낙하리~내포리쉼터~당동그린공원~반구정.21km (천천히 5시간30분)
B코스 탄현야구장(문지리535까페)~낙하리~내포리쉼터~당동그린공원~반구정(황희정승기념관(입장료 개인부담)).13km (천천히 4시간 자유시간, 반구정 자유시간)
회        비찬조비 : 30,000원포 함 내 역차량전세비포함,조식(김밥)
하산식(하산주) 매식
산행도우미별부자: 010-6203-0871
천문 : 010-3784-3454
지기회장
회      장
산천초목님 010-3711-8403
천년바위님 010-3481-7950

◆ 출발시간 및 승차위치 ◆

06 : 20시흥사거리 우체국 주유소 앞 출발
06 : 25석수역검문소 주유소 정차
06 : 30관악역1번출구, 현대아파트 앞(관악치안센터) 정차
06 : 35신협 앞 정차
06 : 402002년 아울렛 정차
06 : 45중화한방병원 앞 정차
06 : 55범계역4번 출구앞 정차
07 : 00★★ 한성병원 앞 정차 ★★
07 : 05하이마트 앞 정차
07 : 10의왕버스터미널 출발

출발시간은 이동거리 및 산행시간 등을 참고하여 신중하게 결정하고 있습니다.
■ 좌석은 선착순 우선배정이며, 본인이 지정좌석을 선택하지 않을 경우 임의배정 됩니다.
★ 약속시간 5분전 도착은 회원 상호간에 대한 예의라고 사료됩니다.

                                                ☖  당  부  사  항 ☖
출발시간을 반드시 확인 하시어 차량이 정시에 출발 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실내의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하여 배낭은 반드시 트렁크에 싣고 승차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의 안전을 위하여 버스 탑승후 반드시 안전밸트를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량내 마스크 쓰기 의무입니다.
■ 등산은 신체적 상해나 사망 까지도 초래할 수 있는 위험할수도 있는 활동 입니다.
이러한 위험을 인식하여 받아드릴 것을 수락하고, 산행 중 모든 행동과 사고는 본인
스스로 책임을 져야 합니다.
이에 동의하는 회원만 산행 신청을 할수 있습니다.  
찬조금의 금액과 기부여부는 본인의 의사에 준함.
주관 대장의 안전수칙에 불응하는 회원은 등산을 허락하지 않는다.
산행신청 후 산행참석시에는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산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는 본인 책임으로 개인보험 및 상해보험 가입요함.
안양산죽회 및 산행대장을 상대로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 이에 동의 하는 회원만이 참석 할 수 있습니다 * 
                                                    ★ 준 비 사 항 ★
■ 중식(간식). 물, 방풍의, 우비, 비상약, 헤드랜턴(필수), 스틱, 아이젠&스패츠(겨울철) 등 산행에 필요한 장비 및 기타 여벌의 옷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산 행 개 요
경기도둘레길
 
경기둘레길은
경기도의 외곽을 따라 아름다운 경관과 역사문화생태자원을 두발로 경험할 수 있는장거리 걷기 여행길입니다.
풋풋한 삶의 활기와 바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대명항에서 시작하여 경기도 외곽을 한바퀴 돌아 원점 회귀하는 총 길이 860km의 순환 둘레길로 경기도와 15개 시·군이 협력하여 조성한 사람·문화·자연이 함께하는 길입니다.
둘레길은총 60개 코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길의 특징을 담아 4개의 권역으로 나눠집니다.
DMZ 외곽 걷기길을 연결한 평화누리길푸른 숲과 계곡이 있는 숲길강을 따라 너른 들판과 함께 걸을 수 있는 물길청정 바다와 갯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갯길입니다.
경기둘레길은 새로운 길이 아닙니다.기존의 길을 구슬 꿰듯이 엮어 하나의 걷기길로 만들었습니다.오랜 역사도 시끌벅적한 시장과 숲 속 새소리도 각각의 길에 담겨있습니다.이제 경기둘레길에서 자연의 내음을 맡고새로운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경기둘레길 BI경기도 외곽을 따라 연결된 둘레길을 표현한 것입니다.
둘레길 각 코스를 선으로 하나로 연결하여 둘레길의 상징성을 나타내고자 했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형상이 경기도 지도를 바탕으로 해 경기도로서의 지역대표성과 자긍심을 높일 수 있습니다.
4개의 선과 색은 경기둘레길 4개 권역과 권역별 특성을 담고 있으며하나로 연결된 형태로 경기도의 미래지향적 가치를 나타내고자 합니다.
 
경기둘레길 코스를선으로 연결한 형상을 캐릭터화했습니다.
경기둘레길의 모습을 꼭 닮은 캐릭터 누리누비아라연두는 경기둘레길의 4개 권역을 상징하며 개성넘치는 성격과 스토리로 권역별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안내해줍니다.
경기평화누리길을 담당하는 누리는 사람들이 삶에서 진정한 평화를 누리길 바라죠누비는 경기숲길을 누비며 아름다운 가을 단풍을 즐기는 걸 좋아합니다아라는 경기갯길에서 바다보길 좋아하는데 그래서 이름도 바다를 의미하는 순우리말 아라예요경기물길의 마스코트 연두는 들판에서 노니는 싱그러움 그 자체구요.
가방에는 둘레길을 걷을 때 필요한 물품들이 가득해서 사람들에게 나눠주기도 합니다네 친구는 길 걷는 사람들과 어울리기 좋아하며 사람들이 언제나 즐겁게 걸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기둘레길 4코스(성동4거리~반구정)
아기자기한 프로방스마을이 위치한 곳은 임진강이 한강에 몸을 의탁하는 두물머리다. 마을 앞 강변에는 자유로가 시원하게 뻗어있다. 이 노선은 긴 거리지만 험한 구간은 없다. 평탄하게 이어지는 자전거길과 마을 길을 교대로 지난다. 문산천을 건너 문산읍 당동리에서는 마을 주변을 감싸고 있는 작은 숲들을 지난다. 숲에는 걷기 편한 오솔길이 조성되어 있다. 찻길을 따라 임진강변으로 나오면 황희정승이 여생을 보낸 반구정이다. 평화누리길 7코스와 노선이 같다.

반구정
조선 세종시대 유명한 재상인 황희선생이 관직에서 물러난 이후 임진강 가에서 갈매기를 벗 삼아 여생을 보낸 곳으로, 기암 절벽 아래 푸른 물이 굽이쳐 흐르고, 예부터 갈매기가 많이 모여 들었다 한다.

경기도둘레길에서 만나는 이색적인 동화마을. 1997년 파스타 맛집 ‘프로방스 레스토랑’을 시작으로 상가들이 모여서, 복합문화 상업단지를 이루면서 유명해진 마을이다. 프랑스 남동부의 이국적 풍경과 한국 풍경이 뒤섞인 독특한 풍경이 있다. 프로방스 미식의 특징인 허브는 하나의 포토존이다.


스템프투어

경기 둘레길 페스포트(여권) 신청 방법
 
 
1. dulegil@gto.or.kr 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2. 필수내용페스포트 신청하시여

-받는분 성함/받으실 주소/필요수량(인당2부 제한) /연락처(반송시 재확인용)

정확하고 빠른 발송을 위해 메일을 보내실 때 필수내용을 꼭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산 행 지 도

경기둘레길 소개
공유

함께걸어 하나되는,
경/기/둘/레/길을 소개합니다

권역
4개
지역
15개
코스
60개
길이
860km
경기둘레길은
경기도의 외곽을 따라 아름다운 경관과 역사, 문화, 생태자원을 두발로 경험할 수 있는 장거리 걷기 여행길입니다.
풋풋한 삶의 활기와 바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대명항에서 시작하여 경기도 외곽을 한바퀴 돌아 원점 회귀하는 총 길이 860km의 순환 둘레길로 경기도와 15개 시·군이 협력하여 조성한 사람·문화·자연이 함께하는 길입니다.
둘레길은 총 60개 코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길의 특징을 담아 4개의 권역으로 나눠집니다.
DMZ 외곽 걷기길을 연결한 평화누리길, 푸른 숲과 계곡이 있는 숲길, 강을 따라 너른 들판과 함께 걸을 수 있는 물길, 청정 바다와 갯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갯길입니다.
경기둘레길은 새로운 길이 아닙니다.
기존의 길을 구슬 꿰듯이 엮어 하나의 걷기길로 만들었습니다.
오랜 역사도 시끌벅적한 시장과 숲 속 새소리도 각각의 길에 담겨있습니다.
이제 경기둘레길에서 자연의 내음을 맡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경기둘레길 BI
 
 
경기둘레길 BI는 경기도 외곽을 따라 연결된 둘레길을 표현한 것입니다.
둘레길 각 코스를 선으로 하나로 연결하여 둘레길의 상징성을 나타내고자 했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형상이 경기도 지도를 바탕으로 해 경기도로서의 지역대표성과 자긍심을 높일 수 있습니다.
4개의 선과 색은 경기둘레길 4개 권역과 권역별 특성을 담고 있으며, 하나로 연결된 형태로 경기도의 미래지향적 가치를 나타내고자 합니다.
경기둘레길 캐릭터

  •  
  •  
  •  

경기둘레길 코스를 선으로 연결한 형상을 캐릭터화했습니다.
경기둘레길의 모습을 꼭 닮은 캐릭터 누리, 누비, 아라, 연두는 경기 둘레길의 4개 권역을 상징하며 개성넘치는 성격과 스토리로 권역별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안내해줍니다.
경기평화누리길을 담당하는 누리는 사람들이 삶에서 진정한 평화를 ‘누리’길 바라죠. 누비는 경기숲길을 ‘누비’며 아름다운 가을 단풍을 즐기는 걸 좋아합니다. 아라는 경기갯길에서 바다보길 좋아하는데 그래서 이름도 바다를 의미하는 순우리말 ‘아라’예요. 경기물길의 마스코트 ‘연두’는 들판에서 노니는 싱그러움 그 자체구요.
가방에는 둘레길을 걷을 때 필요한 물품들이 가득해서 사람들에게 나눠주기도 합니다. 네 친구는 길 걷는 사람들과 어울리기 좋아하며 사람들이 언제나 즐겁게 걸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유림방문신고 TOP

경기도 콜센터
둘레길 콜센터
031-120
031-259-4715

  FAMILY SITE  경기도청   
경기도청 16444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1(매산로3가)
북부청사 11780 의정부시 청사로1
COPYRIGHT 2021 GYEONGGI PROVINCE ALL RIGHTS RESERVED
 
완보증 신청안내
공유

  •  
  • 여행준비
  • 완보증 신청안내아름다운 경기둘레길을 모두 걷고 완보 인증을 받아보세요4개 테마를 가진 권역별 인증은 각각 진행하며, 4개 완보증을 모으면 전구간 완보 인증서 및 기념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총 60개 코스의 시종점 120개 스탬프를 모두 찍으셔야 완보로 인증합니다.)1단계 ㅣ 아름다운 경기둘레길 걷기!경기둘레길은 총 60코스, 약 860km로 조성되어 있습니다.홈페이지에서 스탬프북과 안내지도를 무료로 다운받아보세요.스탬프북 및 지도 우편물 신청방법1. dulegil@gto.or.kr 로 메일보내기
  • 2. 필수내용! 받는분 성함 / 주소 / 신청수량(인당 부수 제한) / 연락처(반송시 확인용)2단계 ㅣ 경기둘레길 인증 스탬프 찍기! (스탬프, 사진, 모바일 등)경기둘레길 각 권역별 구간을 걸으며 인증자료(스탬프북, 각 코스별 시작·종점 사진, 모바일 스탬프 등)를 모아주세요.경기둘레길 스탬프는 스탬프북, 개인 지도, 공책 등 자유로운 곳에 코스별 시·종점을 꼼꼼히 모아 찍어주셔야 하며, 혹시 스탬프가 보이지 않거나 잉크가 나오지 않을 땐 시·종점에서 인증사진을 찍어주세요.
  •  인증사진은 걷는 분의 얼굴과 스탬프함(또는 주변 시설물)이 나오도록 코스별 1장 이상 찍어주세요.또는 경기둘레길 홈페이지 코스안내 페이지 내 ‘길 따라가기’ 기능으로 연계된 애플리케이션(두루누비, 트랭글, 램블러)을 통한 인증도 가능합니다. (개별 로그인 필요)3단계 ㅣ 스탬프 확인 받고 완보증 받기!4개 권역별 구간 완보 후 인증자료를 모두 모으셨다면 완보증 발급처로 보내주세요.
  • (스탬프를 찍은 스탬프북 등은 우편으로, 그 외 인증사진, 기타 자료는 이메일 접수 가능)완보증 신청시 완보자 성명, 완보증 및 기념품 수령주소, 인증 자료는 필수입니다.우편으로 보내주신 스탬프북은 완보 인증 후 완보도장을 찍어 완보증, 완보기념품과 함께 다시 보내드립니다.경기둘레길 완보증 발급처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1150 신관 4층 경기관광공사
  •  031-259-4715 /  dulegil@gto.or.kr ※ 발급처 주소 등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주의사항(권역별 인증, 전구간 인증 동일 적용)스탬프북 활용 인증시, 한 사람당 하나의 스탬프북인 경우만 완보를 인정합니다.스탬프북을 2인 이상(부부, 친구, 단체 등) 같이 사용하신 경우, 완보증과 기념품은 하나씩만 발급합니다. 다만, 완보증에는 완보한 분들 이름 혹은 단체명을 적어드립니다.기존 평화누리길 완보자는 ‘경기 평화누리길’ 권역 (김포 1코스~연천11코스) 완보로 인정합니다.
  •  권역별 완보증과 기념품 제공은 제외되고 전구간 완보증 신청시 해당구간 완보기록 인정됩니다.경기둘레길 완보증과 기념품은 최초 1회에 한해 별도의 비용없이 발급하며, 분실 시 완보증에 한해 1회 재발급합니다.
  •  재발급시 택배를 포함한 본인 부담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우편, 이메일 접수된 스탬프북, 기타 인증 자료 등 인증 확인 절차는 다소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경기둘레길 파주구간 4구간 산행좌석표(22년7월09일)
         운전석
조수석
   박정석부장
   010-5240-5166
천문
(관악)
1234
미키(님)
(의왕)
회장(님)
(범계)

 
시흥사거리 :1
석수역 ; 1
관악역 :  8
석수우체국 :2
신협: 3
국민은행 : 
아울렛: 2 
메가트리아 : 2
전자랜드: 3
범계역 :  8
방축4거리: 2
한성: 7
하이마트 : 1
의왕터미널: 6
==========
합계 :   45명 
가을총무(님)
(신협)
미지수(님)
(범계)
567   8
캥거루(님)
(범계)
아이비(님)
(전자랜드)
미니(님)
(의왕)
써니(님)
(관악)
9101112
정미(님)
(전자랜드)
아이리스(님)
(신협)
영랑(님)
(의왕)
손정자(님)
(의왕)
13141516
소정원(님)
(관악)
소정투(님)
(관악)
백일홍(님)
(신협)
두리(님)
(한성)
17181920
챨리(님)
(한성)
알지롱(님)
(하이마트)
공작1(님)
(범계)
공작(님)
(범계)
21222324
이뱅(님)
(한성)
달구벌(님)
(한성)
가산(님)
(한성)
김승중(님)
(시흥)
25262728
함께가자(님)
(석수우체국)
녹차(님)
(메가트리아)
강의숙1(님)
(관악)
강의숙2(님)
(관악)
29303132
산메아리1(님)
(한성)
산메아리(님)
(한성)
강의숙(님)
(관악)
박스컵(님)
(범계)
33343536
이순금(님)
(아울렛)
꽃다발(님)
(아울렛)
백대감(님)
(범계)
산들강별(님)
(의왕)
37383940
만백성의아들(님)
(방축4거리)
만사형통(님)
(방축4거리)
호산(님)
(관악)
도라애몽(님)
(범계)
41424344
오렌지1(님)
(석수우체국)
오렌지(님)
(메가트리아)
소망(님)
(전자랜드)
호호(님)
(석수역)

 

대기자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안양산죽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2.07.08 알겠습니다
  • 작성자안양산죽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2.07.08 경기둘레길 4구간 신청해주신 회원님 감사합니다.
    내일 출발 한성기준 오전7시 출발입니다 승차지 출발시간 다시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조식은 차량에서 김밥 나눠 드립니다 김밥은 내일 자유로 휴게소 정차 하오니 휴게소에서 드시면 됩니다
    (버스 안에서는 잡담 금지 이며 음식물 또한 절대 금지 입니다 물, 커피 모두 금지며 무조건 마스크 착용 의무입니다)
    내일 트레킹 8시30분경 시작 될 예정입니다
    날씨는 약간 흐리면서 27~31도로 매우 더울 것으로 예상 합니다
    트레킹 길이는 21km,13km로 두개 코스 있으니 각자 체력에 맞게 트레킹 하시면 됩니다
    1코스는 약간 길지만 누구나 완주 할 수 있는 굴곡 거의없는 걷기에는 좋은 길이며 트레킹 시간은 충분히 중식시간 포함 6시간 정도 드립니다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더위 피할수 있는 장비 양산 창넓은 모자 준비 바랍니다.
    경기둘레길 종주 입니다 종주는 힘듦니다 때론 추위와 비,바람도 있을거고 모두 이겨내야 경기둘레길 완주 할 수 있습니다
    내일 많이 더울 겁니다 이정도 더위는 같이 이겨내야 합니다~
    트레킹 후 문산에 유명한 삼거리식당에서 부대찌게로 뒷풀이 예약 되었으니 참조 바랍니다
    내일 아침에 웃는얼굴로 뵙겠습니다
  • 작성자미지수 | 작성시간 22.07.09 분명 알람을 맞추고 잤는데 안 울렸고 , 방금 일어났습니다. 이미 전철을 탔어야 할 시간인데 늦어버렸네요. 첫 만남인데 이런 실수로 무책임한 행동을 하게 되어 너무나 죄송합니다.
  • 작성자미지수 | 작성시간 22.07.09 죄송한 마음에 회비를 보내려 하니 계좌번호 주십시요ᆢ
  • 답댓글 작성자천문(레드제플린) | 작성시간 22.07.09 괜찮습니다
    다음에 함께하시면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