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샘물반(3세)

6월5일은 환경의날💚

작성자2026 샘물반 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39 목록 댓글 0

6월5일은 환경의 날! 💚
환경 보호의 의미와
실천 방법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고,
재활용품을 활용한 낚시놀이를
해보았답니다.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환경 보호 방법에 대해서도 함께 생각해 보고, 환경의 날 포스터를 색칠하면서
환경을 사랑하고 보호하는
마음을 표현해 보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오늘의 언어전달은
지구야 우리가 지켜줄게 입니다.


💙6월 12일 금요일은 생일잔치가 있습니다
생일 친구는 남자친구2명
박서우 ,김도현 친구입니다.
생일 파티가 있는 날에는
개별등원하는 친구는 10시까지
등원 부탁드립니다.
꼬옥~! 꼭 약속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