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입니다🌱
환경의 소중함을 알아보고 지구을 사랑하는 마음을 키우는 활동을 해보았습니다~
🌏🌱🌏🌱🌏🌱
음료 캔으로 만든 물고기로 낚시 놀이를 하며
재활용의 의미를 자연스럽게 경험했어요
즐거운 바깥 놀이 후에는
음식물 줄이기에 도전했어요!
최선을 다 한 우리 새들반~
👏 멋있어요 👏
평소에도 지구를 지키는 방법에 관심을 가지고
분리배출, 물 아껴쓰기를 실천하는 새들반
지구 지킴이 메달을 받았답니다😁
우리가 사는 지구는 우리가 함께 지켜야해요!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 이모, 삼촌···
모든 이름을 외치며
모두 함께 지구 지키기를 실천해야
한다고 말하던 아이들이에요ㅎㅎ
지구를 지켜주기 위한 작은 실천을 경험한
뜻깊은 하루였답니다 ~
오늘의 언어전달
* 지구를 지켜요 (하트) *
귀여운 소식!
새들반의 애칭은 '인어공주/인어왕자' 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