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새들반(3세)

다이소❤ + 동글동글 감자🥔

작성자26 새들반 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44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수요일에는 '우리 동네'를 알아보는 활동으로 다이소를 방문했어요 😊

"어떤 물건을 살까?" 생각하며 매장을 둘러보고
마음에 드는 물건을 직접 골라 보았어요~
"이것도 살 수 있어요?" 물어보면서
5,000원 안에서 살 수 있는 물건을 찾아보며 즐겁게 쇼핑을 했답니다 🛒

📸 다이소에서 물건을 고르고 직접 계산하는 우리 친구들의 모습을 함께 만나볼까요😆


계산대에서는 직접 물건을 내고 돈을 건네며 계산하는 경험도 해 보았어요
조금 떨리는 모습도 있었지만, 차례를 기다리고 직원분께 인사하며 멋지게 계산을 마쳤습니다👍



이번 활동을 통해 우리 동네에 있는 가게를 방문하고, 물건을 고르고 계산하는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었어요
스스로 물건을 사고 계산해 본 친구들의 얼굴에는 뿌듯한 미소가 가득했답니다
💛


목요일에는 감자 캐기 활동을 했어요🥔

(로아는 여행으로 결석했어요ㅜㅜ 우리 다음에 맛있는 감자 간식 같이 먹자~)
 
활동에 앞서,
장갑과 모자 쓰는 방법, 감자 캐는 방법을 이야기 나눴어요 ~
손가락을 꼬물거리며 장갑을 스스로 껴보려고 노력하는 모습에 감동받았답니다♡..

 
멋진 꼬마 농부를 소개합니다!

준비 완료!!
 

감자를 캐기 전에
무럭무럭 자란 감자 싹을 관찰했어요
🧑🏻‍🌾"여기에 감자가 있다고오오?!"

 

더운 날씨였는데도
웃으면서 즐겁게! 열심히! 감자캐는 새들반
멋있어요~~

감자를 직접 심고 성장 과정을 관심 있게 관찰했던 우리 새들반!
드디어~ 꼬마농부로서의 첫 수확을 했네요
축하해~

감자를 캘 수 있도록 밭을 정리해 주신 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이게 수확의 기쁨인가요~?
표정에 뿌듯함이 가득하네요 ㅎㅎ

서전주 텃밭에 수박도 있어요 ~!!
오이, 토마토도 관찰했답니다 ~~

다양한 활동이 많았던 만큼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았던 6월의 셋째 주였습니다!
다음 주에는 여름 캠프가 기다리고 있어요
안내문을 확인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