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새들반(3세)

☀️ 신나는 여름 캠프 1 🍉 🥒

작성자26 새들반 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59 목록 댓글 0

☀️ 두근두근 기다리던 여름캠프 날!

오늘은 새들반 아이들이 파자마를 입고 등원해 특별한 하루를 보냈답니다~

신나게 뛰어놀고 여름이 느껴지는 활동도 즐기며 즐거운 추억을 한가득 만들었어요 😊
친구들과 함께 웃고 만들고 먹고 체험한! 빛나는 여름캠프의 모습을 소개합니다! 💙

 
 
💤 오늘의 드레스 코드, 잠옷!
특별한 옷차림 덕분에 웃음이 두 배, 즐거움도 두 배였답니다 ㅎㅎ 🌙⭐

 
🍉 여름! 하면 떠오르는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
수박을 한입 가득 베어 물며 시원한 여름 맛을 즐겼답니다🍉💚

수박 씨를 얼굴에 콕콕!
 
🍉 수박 풍선과 사진도 찍었어요 ~  💚
여름 캠프 분위기가 느껴지나요 ?

 
 

🎈 비치볼 꾸미기
알록달록 색깔 스티커와 그림으로 나만의 비치볼을 꾸며보았어요 ~🌈
작은 손으로 어찌나 열심히 꾸미던지요~

 
🥒 오이팩 체험
점심 식사 후, 시원한 오이팩을 하고 누워서 휴식을 취했어요 🥒
눈을 감고 휴식을 취하는 모습, 오이를 냠냠 먹는 모습, 눈에 붙이는 모습,,
바라만 봐도 웃음이 나오는 시간이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