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를 눈에 올린게 귀여워서 사진 올려요🤣
평소 오이를 좋아하지 않던 아이들도
오이를 맛보면서 즐거운 휴식시간을 가졌어요ㅎㅎ
푹 쉬면서 힘을 모았으니, 강당으로 가볼까요?!
🌊 강당이 바다로 변신했어요! 🐠🐳
약속을 잘 지키며, 신나게 놀이하고
사진 찍을 때 활짝 웃는 모습을 보여준 새들반~
너무 멋있어요 최고야👍🏻👍🏻
(알찬 놀이 시간을 위해, 체험과 에어바운스로 팀을 나눠 진행하여 에어바운스는 따로 사진을 남기지 않았어요~ !! / 에어바운스 안전을 봐주시는 도움 선생님이 계셨답니다❤)
. 웃음 가득, 추억 가득한 여름캠프!
친구들과 함께해서 더욱 즐겁고 특별한 하루가 되었답니다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든 우리 친구들에게 큰 박수를 보내주세요 👏💕
가정에서도 아이들과 사진을 보며 오늘의 이야기를 나누어 보시길 바랍니다~ 무더운 여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