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새들반(3세)

☀ 신나는 여름 캠프 2 🌊🥥

작성자26 새들반 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44 목록 댓글 1


오이를 눈에 올린게 귀여워서 사진 올려요🤣
평소 오이를 좋아하지 않던 아이들도
오이를 맛보면서 즐거운 휴식시간을 가졌어요ㅎㅎ

푹 쉬면서 힘을 모았으니, 강당으로 가볼까요?!

🌊 강당이 바다로 변신했어요! 🐠🐳

약속을 잘 지키며, 신나게 놀이하고
사진 찍을 때 활짝 웃는 모습을 보여준 새들반~
너무 멋있어요 최고야👍🏻👍🏻

(알찬 놀이 시간을 위해, 체험과 에어바운스로 팀을 나눠 진행하여 에어바운스는 따로 사진을 남기지 않았어요~ !! / 에어바운스 안전을 봐주시는 도움 선생님이 계셨답니다❤)
 



. 웃음 가득, 추억 가득한 여름캠프!

친구들과 함께해서 더욱 즐겁고 특별한 하루가 되었답니다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든 우리 친구들에게 큰 박수를 보내주세요 👏💕

가정에서도 아이들과 사진을 보며 오늘의 이야기를 나누어 보시길 바랍니다~ 무더운 여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들반 석의찬 | 작성시간 26.06.23 이 옷 아니라며 울면서 나왔는데 정말 편안히 잘 놀고 있는 모습을 보니 안심이네요^^ 캠프 준비로 우리 선생님들 엄청 고생하셨겠어요!!!!! 항상 때마다 아이들을 위해 애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