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산들반(3세)

♻️환경을 보호해요(캔 물고기 낚시 놀이)🥫

작성자2026 산들반 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64 목록 댓글 0

🐳 안녕하세요, 언제나 싱그러운 산들반 입니다.
고래프로젝트가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그동안 함께한 고래에 대한 고마움과 아쉬움이 남았는지
친구들이 이렇게 스스로 그림을 그려서
고래를 사랑하는 마음을 보이고 있습니다.
보고 듣고 느낀걸 이렇게 표현하는걸 보니
참..아이들은 무한하구나 라는 생각을 다시한번 더 합니다. 
 
♻️ 한걸음 더 나아가 고래와 환경을 사랑하는
어린이들이 되어보려 합니다.
 

♻️재활용품을 활용하여 놀이를 해 보기로 했어요.
(태서는 여행갔어요. 보고싶지만 ㅠㅠ재미있게 놀다와 태서야!!)

♻️ 🥫 캔은 다시 새 물건으로 변신할 수 있어요!
음료수를 다 마신 뒤 남는 캔은 그냥 쓰레기가 아니에요.
캔은 재활용을 하면 새로운 캔이나 다른 물건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답니다.
그래서 캔은 깨끗이 비우고, 물로 한 번 헹군 다음 재활용함에 넣어 주는 거예요.
우리가 캔을 잘 분리배출하면 지구가 더 깨끗해지고, 나무와 동물들도 행복해져요! 🌍💚

♻️환경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넓고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 해 보기도 했어요.
우리에게 많은것을 주는 자연이에요.

환경보호를 통해 더욱 잘 지켜낼 거에요!

(축구대장 주환이가 여행으로 결석한 날이네요. 재미있는 여행이 되었길 바래요^^)

 

♻️ 이렇게 가까이서 자연을 느낄 수 있어 참 좋아요~*
환경보호를 더욱 앞장서서 지켜볼래요^^

♻️ 모든걸 내어주는 자연아,
고마워^^
 
🌍 친구야, 우리 멋진 지구지킴이 되어보자! 🌍
다짐하며 서로에게 격려의 뱃지를 전달 해 보았습니다.


♻️환경관련 도서를 소개 해 드립니다.

8살 친구가 만든 동화책 이랍니다^^

산들반 친구들에게 읽어주었더니 그림도 글도 너무 재미있었다고 해요.

어린이의 눈높이에서 바라본 물에 대한 이야기라

더욱 공감갔나봐요~^^

♻️환경을 위한 약속도 해보았어요.

우리 친구들 잘 지켜내고 있습니다!

가정에서도 실천하며 이야기 나누어 주세요~*

🌍💚 "지구는 우리 모두의 집이야.

깨끗하고 소중하게 지켜 주자!" 🌱✨

 

♻️ 다양한 활동으로 지구지킴이가 되어보기로

약속한 산들반 친구들입니다.

앞으로도 환경보호를 위한 활동

계속 이어나가겠습니다.

 

🌍 이번 주 언어전달은 : 지구 지킴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